본문 바로가기

In Life

주말에 뭐하지?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영화 추천 BEST 3!

 

요즘 날이 많이 추워졌죠? 이렇게 추운 날엔 따뜻한 실내를 자꾸만 찾게 되는데요. 추운 겨울, 따뜻한 영화관에서 갓 나온 따끈한 팝콘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것도 없을 듯합니다. 특히 이번 11월은 덕후들 가슴에 불 지피는 대작 영화들이 연달아 개봉해 인기몰이하고 있는데요. 오래 기다렸던 만큼 취향 저격 제대로 하는 영화와 함께 이번 주말 행복하게 보내보자구요˘˘! KT도 두근거리게 하는 11월 기대작 3, 함께 미리 살펴봅시다!

 

 

DC 버전 어벤져스, <저스티스 리그>로 찾아오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저스티스 리그>는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배트맨원더우먼은 이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저스티스 리그를 꾸려 지구를 구하고자 합니다. <저스티스 리그> DC 코믹스에서 간행된 슈퍼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여 결성한 올스타 히어로 팀을 상징하는 단어로, 그 동안 DC 유니버스 단일 영화에서 보던 슈퍼히어로들을 모두 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무려 11 15일에 개봉한 따끈따끈한 신작! 기획부터 주목을 받은 워너 브라더스 DC의 대규모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덕후들은 그 스케일에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이에 부응하는 듯 <저스티스리그>는 개봉 첫날부터 흥행 1위를 차지하며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처음 감독을 맡았던 잭 스나이더가 가족사로 중도 하차하게 되고, 그 후임자로 영화를 완성시킨 조스 웨던의 조합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에 관련해 관계자는 잭 스나이더와 함께했던 부분이 영화의 80%~85%를 차지하고 있고, ‘조스 웨던이 참여한 재촬영부분은 15%~20%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감독의 조화가 잘 이루어 졌는지에 초점을 맞춰서 감상해보는 것도 하나의 매력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_•́)و

 

 

마블 덕후들이 기다려온 <토르: 라크나로크>

 

│출처 : 네이버 영화

 

<토르: 라크나로크>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지구가 세상의 종말인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이번 영화에서 토르는 헬라에게 망치마저 파괴당하고,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야만 하는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요.. 줄거리만 들어도 토르가 어떻게 난관을 헤쳐나갈지 기대가 되네요.

 

│출처 : 네이트 판

 

10 25일 개봉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고 있는 <토르: 라크나로크> 11월 둘째 주까지430만명의 관객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역시 마블덕후들의 영화사랑은 놀랍습니다. 최근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CG가 많은 히어로 영화의 특성상 쫄쫄이(?)를 입고도 실제 그 상황에 들어간 듯 연기를 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무척이나 프로답네요.( ‿≖

 

│출처 : 네이버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영화로서는 최초로 호주를 비롯한 남반부를 중심으로 촬영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엇보다 세트장의 거대한 스케일이 눈길을 사로잡죠? 또한 이번 시리즈의 감독 타이와 와이티티 CG(모션캡쳐)에 일가견이 있는 걸로 유명한데요. 이번 라그나로크에서도 코르그라는 등장인물의 모션캡쳐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감독의 모션캡쳐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영화관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예술 덕후들이 10년을 기다렸다, <러빙 빈센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제작기간 10, 반 고흐의 마스터피스 130, 107명의 아티스트, 62,450점의 프레임. 이 영화를 설명하는 수식어만 들어도 이 작품을 기대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데요. <러빙 빈센트>는 총상을 당한 채 돌아온 고흐’, 그가 죽은 1년 뒤에 그의 마지막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최초의 유화 애니메이션입니다. 고흐의 유화 작품들이 살아 움직이면서 만들어내는 영화의 스토리텔링은 말 그대로 애니메이션의 신세계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출처 : 네이버 영화

 

<러빙 빈센트> 11 9일에 개봉하여 그리 많지 않은 스크린 수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8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11/16 기준) 이 영화가 괜찮은 영화인지 아닌지는 굳이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준다는 것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전문 미술작가부터 요리사, 스페인어 교사 등 국경, 나이와 성별을 초월한 전 세계의 화가들이 반 고흐 특유의 불꽃 같은 화풍을 고스란히 재현해냈는데요. 영화제작에 참여했던 107명의 아티스트들은 전 세계 각지 오디션을 통해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 만나는 살아 움직이는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 고흐 작품을 좋아했던 분이라면 꼭 경험해보세요(*⁰▿⁰*)و

 

 

저렴한 가격, 두 배의 혜택! <빨간날엔 BC & KT 멤버십 영화 할인>

 

│출처 : BC 카드 공식 홈페이지

 

빠빠빨간 날 궁금해 허니~ 빨간 날(일요일, 공휴일) BC 카드를 이용해 예매하면 티켓이 1+1가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BC카드를 사용하는 덕후들에게는 최애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기회! 2017년 빨간 날에 CGV 전국 지점에서 BC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현장 예매하면 티켓 1+1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하루에 2,000명에게 이와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빠른 계획과 실천은 필수!

 

│출처 : KT 공식 홈페이지

 

BC카드가 없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KT에서도 영화를 할인해서 볼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고객에게는 월 1회 본인과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VIP 고객은 무려 공짜로 영화 1편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웹/앱에서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으니, 영화관에 방문하시는 KT 고객님들은 잊지 말고! 포인트할인 이용하세요~(하트)

 

 

KT가 소개해드린 11 3개의 영화 기대작, 마음에 드시나요? 소개해드린 영화 이외에도 11월에는 다양한 국내/해외 영화가 기다리고 있으니 BC 카드와 KT 멤버십 혜택으로 저렴하고 빠르게 최애 캐릭터 영접하러 갑시다! 이번 주에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주말이라도 편히 휴식할 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랄게요~ 다음 주에 만나요!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