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

주말에 뭐하지?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보러 가자!


누구나 가슴 속에 가장 좋아하는 동화 하나쯤은 품고 계실 것 같습니다. 동화 속 이야기가 마음에 들었던 것일 수도, 동화 속 삽화에 마음을 뺏긴 것일 수도 있는데요. 생각해보면 동화 속 그림들은 왠지 마음을 몽글몽글 부드럽게 만드는 신기한 힘을 가진 것만 같습니다.

 

그림책 작가 개인전 사상 최다 40만 관객을 기록한 앤서니브라운 역시 동화 속 그림의 마법 같은 힘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인데요.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이 내일 24일부터 kth 주최로 ‘Let’s Play 앤서니브라운’ -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하니,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동화 속 그림이 현실이 된다!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이번 ‘Let’s Play 앤서니브라운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동화작가 앤서니브라운의 공식 라이선스 공연인데요.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등의 세계적인 뮤지컬의 오리지널 제작사 KCMI가 만든 첫 키즈 뮤지컬 프로젝트여서 더욱 이목이 집중됩니다.



이번 창작 공연은 약 2년간의 사전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원작자인 앤서니브라운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작품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나갔는데요. 2016년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린 시범공연 등을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시범공연 후 앤서니브라운은 나만큼이나 아이들이 화면에 나오는 효과들을 신기해 하는 것 같았다방금 그린 별이 화면에서 움직이는 것은 마치 마법 같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빠를 찾아 거울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토비와 윌리의 이야기



앤서니브라운의 <신비한 놀이터>는 아빠와 놀기를 좋아하던 주인공 토비가 아빠가 사준 침팬지 인형 윌리와 함께 거울 속으로 아빠를 찾아가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화면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등장인물들과 함께 고릴라들도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비한 놀이터>는 체험 뮤지컬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동화 속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Interactive Theatre)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자극을 주어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창작해볼 수 있는 경험을 준다고 합니다.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만들어질지는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바로 내일! 6 24일부터 오픈하는 이번 공연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몰 2층 신한카드 FAN() 스퀘어 드림홀에서 월요일을 제외한 화~ 11시와 4, 주말과 공휴일에는 11, 2, 4시 공연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6 24일부터 7 7일 사이에 공연을 예매하면 공식 라이선스 첫 공연을 기념해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놓치지 마세요.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



또 하나 놓칠 수 없는 이벤트! 지금 KT그룹 페이스북에서도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티켓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628일 수요일까지 참여 가능하니,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자녀 또는 조카 자랑을 댓글로 남기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앤서니 브라운 티켓 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내일부터 오픈하는 ‘Let’s Play 앤서니브라운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어린이들에게 감수성을 키워줄 수 있는 신선한 자극을, 어른들에게는 어렸을 적 향수를 떠올리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 모처럼 가족들과의 오붓한 시간을 앤서니브라운과 함께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즐겁고 유쾌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