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주말에 뭐하지? 오픈 라이브러리, 미래지향형 편의점… 코엑스몰의 놀라운 변신!

글자작게 글자크게

 

한창 기승을 부리던 미세먼지가 조금은 잠잠해지고, 햇빛이 조금씩 따갑게 느껴지며 초여름 날씨가 실감나는 요즘입니다. 벌써부터 더위를 타는 분들이 있다면 이번 여름 돌아다닐 생각에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 뭐하지?’에서는 햇빛을 피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난 31, 열린 도서관으로 야심차게 변신한 곳, 바로 스타필드 코엑스몰입니다.

 

 

국내 최대의 오픈 라이브러리, ‘별마당 도서관

 

출처 : 아시아경제

 

시야가 트일 만큼 넓은 공간에 영화 속에 나올법한 거대한 서재를 연상시키는 모습. 스타필드 코엑스몰 중앙에 위치한 센트럴 플라자가 책이 빼곡히 찬 별마당 도서관으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이곳을 찾은 사람들 모두가 높이 13m짜리 대형 서가에 빽빽하게 꽂혀있는 5만여권의 책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책을 펼쳐 꿈을 품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공간 곳곳에 다양한 책상과 의자를 배치했습니다. 독서는 물론,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이 공간, SNS에 인증샷이 엄청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출처 : 여성신문

 

별마당 도서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5/31부터 6/17까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인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이 전시되고, 6월 말까지 명사 초청 특강, 도서관 콘서트, 7 p.m 컬처클럽, 도서관아 놀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출처 :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

 

특히 이번 주말에는 도서관을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엘리언니가 들려주는 생활동화, 세계가 인정한 첼리스트 송영훈의 클래식 콘서트가 있다고 하니 가족 단위 나들이에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편의점의 진화, 미래형 편의점 이마트 위드미

 

출처 : 이마트

 

스타필드 코엑스 몰을 거닐다가 이 매장을 보게 된다면 여긴 뭐하는 곳이지?’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이라고 보기엔 너무 세련되고 잘 정돈되어 있는 모습 때문인데요. 이미 인터넷에서 어나더 클래스로 불리고 있는 미래지향형 편의점, 이마트 위드미 스타필드 코엑스몰 1호점입니다.

 

출처 : 이코노믹 리뷰

 

코엑스몰에 입점한 이마트 위드미는 신속한 결제를 위해 셀프 계산대는 물론 휴대폰에 있는 사진으로 라떼 아트를 만들어 마실 수도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밥 짓는 편의점으로 유명해진 만큼 고시히카리 품종의 쌀로 밥을 지어 팔기 때문에 매장 내의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차원이 다른 편의점이라고 볼 수 있겠죠?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또한, 이마트 위드미 스타필드 코엑스몰 1호점에서는 평소 이마트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던 피코크’, ‘노브랜드등 이른바 가성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구매욕을 자극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피코크 티라미수’,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 칩을 꼭 드셔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 위드미 홈페이지

 

이마트 위드미를 방문하는 KT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이런 꿀팁을 놓칠 순 없겠죠?

 

 

오늘 소개해드린 두 곳 외에도 스타필드 코엑스 몰에서는 더위를 피해 쇼핑부터 외식,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번 주말에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도 시원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