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kt소식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 제작 발표회 현장 공개


[본 콘텐츠는 대학생 기자단이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KT 대학생 기자단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올해 가을이 유난히 짧게만 느껴지는 건 저 뿐인가요? 많이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벌써 겨울이 온몸으로 느껴지는데요. 허전한 마음, 저는 잠자기 전 침대에 누워 지난 여행 사진들을 돌려보는 것으로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 ‘다음 여행은 어디로 가볼까기분 좋은 상상을 자주 해보는데요, 그러던 중, 우리 모두의 여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가 동유럽에 다녀왔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소녀들이 본 유럽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소녀들은 유럽에서 어떤 경험을 하고 돌아왔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기 위해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제작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ㅣ출처: 스카이트래블 홈페이지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kyTV 사옥에서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skyTV 이다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제작발표회는 포토월 앞에서 시작된 포토타임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여자친구의 여행 소감, 간단한 Q&A 시간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한 포토타임이 끝난 후, 드디어 여자친구와 프로그램 책임자인 허승우 PD가 입장했습니다!

눈치 빠르신 분들은 벌써 알아채셨을 텐데요, 이번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에는 여자친구멤버 중 1명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하지 못했답니다.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엄지가 부상으로 인해 유럽에 갈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사전 미팅 당시까지도 엄지가 유럽 여행을 정말 많이 기대했었다는 얘기를 들으니 제가 다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많이 아쉬웠을 엄지를 대신해 나머지 5명의 멤버가 엄지 몫까지 유럽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고, 엄지는 내레이션을 맡아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에서 여자친구는 자신들만의 주제를 가지고 생애 첫 유럽 여행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의 또래 친구들이 배낭 여행을 떠나는 것처럼 여행 계획부터 숙소 예약, 교통편, 식사까지 모두 스스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처음 가는 여행, 특히 유럽여행은 준비도 쉽지 않고 실수도 많았을 텐데 우리 여자친구는 아무 탈 없이 잘 해냈을지 걱정이 되네요.

 


 

여자친구 5명이 모두 같은 곳으로 여행을 떠난 것은 아니었는데요, 총 세 팀으로 나뉘어 각각 슬로베니아, 오스트리아, 헝가리를 찾아갔답니다. 오스트리아까지는 5명 모두가 함께 여행했고, 슬로베니아는 예린이와 신비, 오스트리아는 은하와 유주가 팀을 이루어 여행을 즐겼습니다. 헝가리는 소원이와 엄지가 같이 가기로 되어있었는데요, 엄지의 부상으로 소원이 혼자 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팀 내에서는 든든한 리더지만 혼자 하는 여행이 처음이라 여행 초반에는 걱정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함께 하지 못한 엄지를 생각하며 엄지 몫까지 씩씩하게 해내려고 노력했답니다. 여행 틈틈이 엄지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했다고 하니까, 프로그램을 통해 그 따뜻한 마음도 같이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자였지만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았다는 씩씩한 리더 소원이! 오스트리아를 여행하고 돌아온 은하와 유주! 슬로베니아를 함께 여행한 예린이와 신비!


어떤 주제로 여행 테마를 잡았는지, 어디가 가장 좋았는지 각자 소감을 말해주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여자친구의 유럽 여행 에피소드가 궁금하다면~~~~~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요!


45일간 다녀온 동유럽 여행을 통해서 여자친구는 바쁜 활동으로 잠시 잊고 있었던 설렘과 풋풋함, 힐링 되는 느낌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여행을 통해 팀워크도 다질 수 있었던 소중한 좋은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출처: 스카이트래블

 

여자친구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맘껏 담긴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스카이드라마’ / 토요일 오후 10스카이트래블에서 방송되는데요, 여자친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매주 토요일 소녀들의 귀여운 유럽 여행기를 놓치지 마세요!J

 

지금까지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제작발표회 현장을 보여드렸습니다. 아직 유럽을 여행해보지 않은 분들께는 유럽의 곳곳을 미리 체험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이미 동유럽을 여행한 경험이 있는 분들께는 옛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은데요, 이번 토요일에도 잊지 말고 기억 해뒀다가 여자친구와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나보세요!

지금까지 KT 대학생 기자단 이종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