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부산국제영화제 오늘 개막! 올레 tv, ‘BIFF 특집관’ 단독 운영

글자작게 글자크게


KT, 10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막이 바로 오늘! 올랐습니다. KT2007년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10년 연속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는데요, 국내 유료 방송 사업자 중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서 지난 27일에는 ‘BIFF 공식 후원 10주년 기념 조인식을 가졌답니다.

 

 

KT는 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에 방문한 국내 게스트, 해외 VIP와 관객 및 언론 관계자 등의 편의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 운영을 위한 후원금을 지원했는데요, 덕분에 영화의 전당, 벡스코, 해운대 등 부산국제영화제 주요 상영관이 위치한 구간에 약 15대의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셔틀버스에 탑승하실 때 마다 KT를 살짝 떠올려주세요!

 

올레 tv를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역대 출품작을 집에서 만나보세요!

 

 

KT는 대한민국 문화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후원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문화 생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도 힘쓰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제 기관 동안 올레 tv 고객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부산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특집관을 신설했습니다. 고객들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 ‘BIFF 특집관을 통해서 부산국제영화제에 출품되었던 작품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IFF 특집관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작품은 물론 개인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작품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역대 개폐막작/한국 영화 파노라마/영화 속 숨은 진주 등 테마에 따라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방문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워밍업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가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그 아쉬움을 달래는 방법으로 올레 tv와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부산국제영화제, 놓치지 마세요!

 

l출처: 연합뉴스 TV 유튜브 

 

부산국제영화제 강수연 집행위원장은지난 10년간 인연을 맺어 온 KT와 같은 기업 파트너들의 꾸준한 애정과 지지 덕분에 부산국제영화제가 세계적인 영화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는데요,

 

 

l출처: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


한국 영화 산업 발전에 KT가 기여할 수 있어 굉장히 뿌듯합니다. 69개국 301편의 영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5일까지(다음주 토요일) 영화의 전당 등 부산 지역 5개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KT를 사랑해주시는 분들도 현장에서, 혹은 올레 tv를 통해서 꼭 영화 축제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KT10년 연속 후원하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부산에서 펼쳐지는 영화 축제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국민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문화 콘텐츠 산업 육성과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할 KT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1 ··· 675 676 677 678 679 680 681 682 683 ··· 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