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시 kt wiz는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홈 경기 3연전이 시작됩니다. 다들 야구장 갈 준비물은 챙기셨나요? 햇볕에 타지 않도록 썬크림을 꼭 바르고, 선글라스와 빅또리 모자를 장착합니다. 또 하나 더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배달, 아니 먹방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야무지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kt위즈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수원의 맛집
수원 남문에는 유명한 통닭 골목이 있습니다. 30년 전통의 진미통닭 본점이 자리잡고 있는 곳도 바로 수원 남문이죠. 수원 맛집으로 소문이 난 진미통닭은 대기시간이 길기로 소문이 났는데요. 그 맛 그대로 수원 kt위즈파크에 옮겨왔습니다.
시장 통닭, 그 특유의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사각무! 함께주는 특제 소스는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진미통닭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후라이드 / 17,000원, 내야 2층 B 화이트 존 1층 진미통닭
남문의 진미통닭이 있다면 북문엔 보영만두가 있습니다. 평일이고 주말이고 낮이고 밤이고 구분없이 항상 줄서 있다는 바로 그 곳! 수원에서 가장 유명한 분식집, 보영만두 입니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는 보영만두의 군만두는 물론, 군만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쫄면 역시 맛볼 수 있습니다. 속이 꽉 차 푸짐하고 바삭한 군만두는 탱글탱글한 쫄면과 함께 하면 더 맛있습니다. 쫄면은 매움의 정도가 조절 가능한데요. 특유의 매콤한 맛이 있으니, 매운 맛에 자신 있으신 분들만 도전하길 추천!
군만두/ 4,500원, 쫄면 / 5,000원, 내야 2층 B 화이트 존 1층 보영만두
야구장에선 맥주, 그냥 맥주보단 자몽맥주!
야구장에서 소비되는 맥주는 한 시즌당 6~7만 상자라고 합니다. 그만큼 야구장에서 대표 마실거리로 맥주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야구장에서 생맥주만 먹을 수 있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맥주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자몽의 상큼한 맛까지 더했습니다.
또한 요즘 인기 아이템인 커피맛 맥주, 더치 맥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도 먹고 싶고, 맥주도 먹고 싶을 때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더치 맥주! 이제 스몰비어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맥주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야구 관람에는 맥주도 좋지만, 색다른 칵테일도 큰 인기라고 합니다. 한 봉지 들고 다니면 "어디서 사셨어요?"라는 질문을 받는 봉지 칵테일이 바로 그것이랍니다. 부드러운 깔루아 밀크와 달콤한 과일을 와인에 숙성시킨 샹그리아. 그리고 이름처럼 상큼한 색을 자랑하는 말리부 오렌지 칵테일이 있습니다.
자몽맥주, 더치맥주 / 각 4,500원, 내야 2층 A 블루존 1층
말리부 오렌지, 샹그리아, 깔루아밀크 / 각 5,500원, 내야 2층 B 화이트존 2층
후식은 가볍게 붕어빵 아이스크림으로
PC에도 C드라이브와 D드라이브가 있고, 스마트폰 사진 앨범도 폴더가 있는 것처럼, 우리 배도 밥 배, 술 배 그리고 간식배가 따로 있잖아요. 수원 kt위즈파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붕어빵 아이스크림 딱 알맞는 후식이죠!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입 안에 달콤 사르르 녹는 붕어빵 아이스크림으로 먹방의 대미를 장식해 봅시다!
붕어빵 아이스크림 / 3,500원 , 내야 2층 B 화이트 존 1층 봉구스 밥버거
kt위즈파크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
kt위즈파크에서는 다른 구장에서 보기 힘든, 마법 같이 끌리는 음식들이 더 있습니다. 야구장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삼겹살과 불족발, 야채곱창도 먹을 수 있어요. 양념 소스를 뿌린 파채에 고기 한점, 잡곡밥 한입 꿀꺽 하면 야구장에서 한끼가 든든하게 해결되죠.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여성팬분들에게 안성맞춤, 야채곱창과 불족발은 한 번 젓가락을 들면 멈출 수가 없답니다
삼겹살 / 정식 15,000원, 내야 2층 C 레드존 2층
순살 불족발, 야채곱창 / 각 9,900원, 내야 2층 B 화이트존 2층
양념치킨 대신 달콤 새콤 꿀맛 순살 닭강정, 꿀닭의 닭강정은 한입에 쏘옥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입니다.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간식, 허니 감자칩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유명한 완판 그 아이와 맛이 유사하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꿀닭 / 17,000원, 내야 2층 C 레드존 2층
허니 감자칩 / 6,000원, 내야 2층 A 블루존 1층
여기서 잠깐! 내야뿐만 아니라 외야에서도 다양한 먹거리로 먹방을 찍을 수 있어요. 외야 한 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검은 건물. 무슨 건물인지 아시나요? 바로 국내 최초 스포츠펍,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의 하이트 펍입니다.
탁 트인 시야와 시원한 생맥주는 물론이고 단 한구도 놓치지 않고 야구를 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하이트펍의 티켓을 구매하시면 바비큐소시지, 조각 피자 그리고 생맥주까지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외야 관람객들을 위한 단품 메뉴(바비큐 통삼겹, 후라이드 치킨, 건조 오징어, 조각피자, 나쵸 등)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외야 3루쪽, 비비큐석도 하이트펍 못지 않은 먹을거리를 자랑한답니다. 티켓 가격에 좌석과 훈제 치킨, 바비큐 소세지, 맥주가 함께 계산되어서 한번에 즐길 수 있고, 핫도그와 핫바, 라면과 같은 메뉴는 단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하이트펍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비비큐석과 하이트펍은 외야 관람객들에게 개방되어 쉽게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야구장 외야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역시 빅테인먼트 구장답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똑똑한 구장, 똑똑한 음식 주문
앞서 말씀드린 음식들은 나만 원하는게 아니죠.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맛있는 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kt wiz 공식 어플리케이션 wizzap!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위잽을 통해서 kt위즈파크의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후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는 '미리주문'과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주문할 수 있는 '바로주문'이 있는데요. 위잽을 통해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완료하고, 경기장에 도착해서 미리 주문한 음식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 박스, 지니존, BC라운지존, 후후존, 1/3루 테이블 석, 익사이팅석, 커플석에서는 배달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제 긴 줄 기다리지 마시고 똑똑한 위잽으로 음식 주문하세요!
수원 kt위즈파크만의 먹거리 정보 유용하셨나요? 창단 첫 스윕의 짜릿함을 홈 구장에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kt wiz를 응원해주세요. 재밌는 야구에 즐거운 식도락의 조합! 즐거운 야구 문화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누려보세요!
'In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니뮤직을 음악 어플로 추천하는 이유! (0) | 2015.06.16 |
---|---|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에 대한 오해와 진실 (0) | 2015.06.15 |
실속 있는 신용카드 활용방법! (0) | 2015.06.10 |
여름 휴가 대비, 내 집과 내 가게를 지키는 방법 (0) | 2015.06.09 |
찾아가기 쉬운, 이국적인 맛집 베스트 4 (0) | 2015.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