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무더위에 마침표! 막바지 더위 건강 지킴이 보양식집 BEST 3

글자작게 글자크게

 


114에서 맛집 상호 및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 블로그 팬 분들이라면 이미 지난 포스팅을 통해 모두 알고 계실 텐데요. 최근에는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보양식집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그 맛집이 어디야?’ 궁금해 하실 블로그 팬들을 위해 오늘은 많은 고객님들이 114에 문의 해주신 무더위에 마침표!를 찍을 보양식집 BEST 3”를 소개합니다~!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 장어 먹으러 갈릴리농원으로!

 

 

여름철 원기회복에 닭만큼 좋은 음식이 무엇인 줄 아세요? 바로 장어입니다. 하지만 장어는 자칫손질을 잘못하면 비린내가 나 먹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요,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갈릴리농원에서는 이런 걱정 없이 장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본 이미지는 해당 음식점과 무관합니다.

 

갈릴리농원에서는 직접 양식한 장어를 손님들에게 내놓는데요, 덕분에 손님들은 통통하게 살 오른 높은 퀄리티의 장어를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국내산 장어 1kg6만원이 안 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또한, 처음 제공되는 상차림 이후에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눈치 보지 않고 반찬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가보정갈비에서 수원 3대 갈비로 몸보신 하기!

 

 

? 장어? 다 필요 없어! 보양식은 뭐니뭐니해도 고기지!’라며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뜯고 씹는 맛을 찾는 분들에게는 수원 3대 갈비로 유명한 경기 수원시의 가보정갈비를 추천 드립니다.

 

│본 이미지는 해당 음식점과 무관합니다.

 

가보정갈비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마블링이 예술이라는 국내산한우생갈비인데요, 5만원이 넘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지만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만큼 1인분이라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보정갈비는 고기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맛있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갈비가 맛있게 익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심심한 입을 맛깔스러운 밑반찬으로 달래보세요. 이 맛집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아질 겁니다.

 


시골통닭에서 치맥으로 더위 날리기!

 

 

치맥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은 언제라고 생각하세요? 역시 여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바삭한 튀김 한 입과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이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 줍니다. 조금 특별한 치맥을 찾고 있다면 충청남도 부여군에 위치한 시골통닭을 추천합니다.

 

│본 이미지는 해당 음식점과 무관합니다.

 

시골통닭은 튀김 반죽 시 땅콩 가루를 넣는데요, 땅콩 가루가 고소한 치킨 맛을 내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막 튀겨 나온 것처럼 바삭한 튀김 옷의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매장에서 치맥을 즐길 경우, 닭 육수에 떡과 죽을 살짝 섞은 국도 공짜로 먹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게 원기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14에 많은 문의가 왔던 보양식집 BEST 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지금이라도 당장 원기 보충하러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이번 주말이면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폭염도 물러간다고 하니 오늘 추천해드린 보양식집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막바지 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1 ··· 878 879 880 881 882 883 884 885 886 ···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