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해외에서도 기가급으로 대용량 데이터 즐기자! ‘데이터로밍 기가팩’ 가입하고 맘 편히 해외여행 떠나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맛집, 길찾기 등 각종 정보 검색부터 실시간 SNS 이용까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이죠. 현대인의 생활에서 한 시도 떼어 놓을 수 없는 물건 중 하나인데요. 그러나 해외여행 갈 때는 국내에서 사용하는 것과는 달리 데이터를 맘껏 사용하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해외 여행 시에는 국내와 같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하면 통신비 부담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내 번호가 아닌 현지의 새 번호를 구입해 일정 금액을 충천하여 사용하는 선불 유심을 구매해 대안으로 이용하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유심을 사려면 현지 매장을 찾아가 구매를 하고 본인 휴대전화에 장착한 뒤에 경우에 따라 APN 등을 새롭게 설정해야 하는 등 방법이 간단하지 않아 불편함이 있죠.



최근 KT에서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기가(GB)단위의 대용량 데이터를 장기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로밍 서비스 ‘데이터로밍 기가팩’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해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가급 데이터를 즐길 수 있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 유럽 등 43개국에서 빵~빵~ 터지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데이터로밍 기가팩’은 아시아,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총 43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호주, 프랑스, 오세아니아, 유럽 등 해외 여행지로 유명한 나라는 거의 제휴가 되어 있으니 어느 국가로 여행을 가든지 시원~하게 터지는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데이터로밍 기가팩’은 국가별 사용 기간과 데이터 용량에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행지에 따라 미리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11개국의 경우 6일간 2GB를 이용할 수 있으며, 미국/ 호주/ 프랑스 등 미국, 오세아니아, 유럽 38개국의 경우 28일동안 1G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6개월 한정! 5월부터 11월까지 온라인 통해 신청




KT 데이터로밍 기가팩 서비스의 요금국가에 상관 없이 3만 3천원입니다. 이번 달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한정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름휴가 등 올해 해외 여행 계획 있으신 분은 참고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 선불 유심을 사용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간편하게 데이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니만큼 가입 방법도 넘나 간단한데요! 


기간 내 출국 전후로 온라인 (www.roaming.olleh.com), 로밍센터(1588-0608), KT로밍센터 (인천, 김포, 김해, 제주공항 및 부산항만) 등을 통해 데이터로밍 기가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KT 로밍센터 바로가기




요금폭탄 방지하는 ‘안심로밍’ 서비스


해외 여행 시, 데이터 사용 외에도 회사 업무나 가족들에게 급하게 연락을 해야 할 경우, 전화 통화가 꼭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KT에서는 하루 5천원에 음성로밍 10분을 제공하는 ‘음성로밍 5천원권’ 서비스도 제공 합니다. 급한 용무가 있더라도 국제전화 요금 걱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결 할 수 있으니 걱정을 덜 수 있어요!!




또한 문자 혹은 음성로밍 사용 시, 실시간 문자 알림으로 일정 금액을 초과 사용하면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음성로밍 요금 알림 & 음성로밍 안심차단 서비스도 있으니 요금폭탄 없는 즐거운 해외여행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데이터 로밍 기가팩’으로 현지인만 아는 맛집, 가장 빠른 교통편 검색은 물론 실시간 SNS 사진 공유, 외국어 검색까지! 데이터 걱정 없이 더 알차고 여유로운 해외 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 요금 부담은 최소화 하면서 데이터 로밍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니 장기 해외 여행자도 눈 여겨 보시면 좋을 꿀 팁이겠죠!





1 ··· 1007 1008 1009 1010 1011 1012 1013 1014 1015 ···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