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겨울 내일로 코스 추천!] 겨울 내일러들의 성지 4곳 알아보기

대학생의 특권이라 할 수 있는 내일로 여행이 곧 있으면 종료됩니다! 겨울 내일로 여행 티켓은 2월 29일까지 판매되는데요.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3월 6일까지입니다. 티켓 이용 기간이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이 시기는 찬 바람도 차츰 수그러들어 겨울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내일로 여행지 4곳을 살펴볼까요?



내일로 여행지 추천 1 : 전라북도 전주


내일로 여행지 추천 1 : 전라북도 전주


'한옥마을'로 유명한 전주는 내일로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평소에 잘 보지 못했던 한옥의 멋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데요. 한옥이 많은 만큼 한복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활발합니다. 한복을 입고 조선 시대에 돌아간 것처럼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뿐만 아니라 전주는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데요. 특히, 풍년제과에서 파는 초코파이가 유명합니다. 이 초코파이는 지금까지 맛본 적 없는 달콤함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요. 볼거리와 먹거리로 눈과 입이 즐거운 전주! 내일로 여행을 간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내일로 여행지 추천 2 : 전라남도 순천


내일로 여행지 추천 2 : 전라남도 순천


순천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내일로 여행자들의 성지라 불리는 곳입니다.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은 끝없이 펼쳐진 갈대밭으로 유명합니다. 약 15만 평에 달하는 갈대밭을 걷다 보면 망둥어 같은 작은 물고기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습지 보존이 잘 되어 있는 곳인 만큼 이곳은 철새와 조류의 서식지이기도 한데요. 140여 종의 새들이 있어 심심치 않게 새가 날아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는데요. 특히 용산 전망대에서 보는 노을이 아름답다고 하니 초저녁 때 이곳에 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일로 여행지 추천 3 : 경상북도 경주


내일로 여행지 추천 3 : 경상북도 경주


신라 천 년의 고도 경주는 긴 역사만큼 수많은 문화 유적지로 유명합니다. 수학여행 단골 여행지인 불국사를 포함해, 천마총, 석굴암 등 다양한 종류의 문화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추천드릴 곳이 바로 '안압지'입니다. 안압지는 신라 문무왕 때 만들어진 연못으로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유적지인데요. 건물의 빛이 연못에 은은하게 반사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카메라에 손이 가게 됩니다. 안압지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건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첨성대 또한 야경으로 유명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일로 여행지 추천 4 : 부산


내일로 여행지 추천 4 : 부산


부산은 내일로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양한 볼거리 중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는 바로 ‘감천문화마을’인데요. 부산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이곳은 골목골목 그려진 벽화들과 조형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습니다. 이 중에서도 어린 왕자, 바다 포토존, 감내 어울터 등은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소문난 곳입니다. 이외에도 도자기 공방, 목공예방, 섬유 공방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공방에 들러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만 25세 이하라면 패스 하나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내일로! 이용 대상에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얼마 남지 않은 겨울, 내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내일로 여행이라면 분명 알찬 시간이 될 겁니다. 겨울의 끝자락을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