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

홋카이도 힐링 여행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자!

홋카이도의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북적이지 않는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일반 도시지역과 달리 인구 수도 적고 대부분의 주민이 자연과 어우러진 삶을 추구하기 때문이에요. 각박한 도시에서 잠시 떨어져 힐링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홋카이도 여행으로 나만의 시간을 되찾아 보세요. 힐링하기 좋은 관광지, 홋카이도의 명소를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슬로우 라이프를 즐기는 곳, 에리모초 




홋카이도의 남쪽 지방에 있는 에리모초는 관광지로 유명한 북쪽 지방과 비교하면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자연을 친구 삼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그 중 에리모초의 마부릿토 목장은 푸른 초원과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는 소와 말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도시의 환한 조명과 매연이 없어 밤이 되면 아름다운 은하수를 볼 수 있어요. 아름답게 빛나는 은하수를 보며 에리모초에서 느긋하고 여유로운 하룻밤 꼭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이 만든 아름다운 정원, 도카치 천 년의 숲 




에리모초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도카치 천 년의 숲은 홋카이도에 간다면 꼭 들려야 하는 장소입니다. 천 년의 숲은 400만㎡가량의 면적의 울창한 숲과 넓게 자란 녹색 잔디가 아름다운 정원으로 이뤄져 있어요. 이곳에선 드넓은 정원을 마음껏 달릴 수 있는 세그웨이를 탈 수 있습니다. 전문가로부터 세그웨이를 타는 방법을 배워 넓은 잔디를 여기저기 세그웨이를 타면서 구석구석 누빌 수 있어요.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경관과 독특한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온천 




일본 여행의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온천이죠. 홋카이도에서는 노보리베츠의 중심 관광지인 지옥온천을 추천해 드립니다. 고온의 온천수와 가스가 솟아나는 모습이 흡사 지옥과 비슷하여 지옥온천이라는 별명이 붙여졌어요. 지옥온천은 주변으로는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온천물이 솟아 흐르는 계곡을 가까이서 관람도 할 수 있습니다. 또 온천물에 삶은 달걀을 맛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먹방, 라멘·시사모 




즐거운 여행을 마무리해주는 건 바로 음식! ‘라멘’은 홋카이도의 대표 먹거리입니다. 홋카이도가 바로 미소라멘의 발상지라는 사실! 라멘 명가들이야 일본에 많지만, 신치토세공항 국내선터미널 상가에 가면 맛있는 홋카이도의 라멘을 먹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진한 육수와 어우러지는 차진 육수와 신선한 고기, 진짜 라멘을 맛볼 수 있습니다. 


라멘 다음으로 추천하는 음식은 ‘시사모’입니다. 시사모는 보통 화덕이나 그릴에 구워 먹는데, 시사모의 본고장 홋카이도에서는 회로 먹어요. 우리가 먹던 작은 멸치 크기가 아닌 손바닥만 한 크기의 홋카이도의 시사모는 회로 먹으면 쫄깃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향을 맛볼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을 만족시켜 줄 맛있는 음식들로 홋카이도를 더욱 재밌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무거운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오는 것이 힐링 여행의 포인트죠. 여행에서 돌아오는 발걸음만큼 마음도 가볍게 해 줄 BC카드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BC카드 회원이라면 해외 여행을 최대 10%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해요. 힐링여행의 정석, 홋카이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BC카드 할인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해외여행 최대 10%, 청구할인 이벤트 보러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심의번호: 준법감시인 2015-2558호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