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B

모르면 손해보는 올레멤버십의 놀라운 혜택

폰브렐라, 폰다이어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아니면 다우니, 어비, 푸리는요? 폰브렐라는 두 손이 자유롭게 휴대폰 사용이 가능한 우산이고, 폰다이어리는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다이어리입니다. 다우니, 어비, 푸리는 캐릭터이름이에요. 아직 우리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이 모든 것이 올레멤버십 디자인 상품입니다. 놀라셨나요? 올레멤버십에는 아직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올레멤버십에만 있는 놀라운 디자인


2006년 디자인 경영을 선포한 kt는 10여 년 동안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개발 및 연구에 힘써왔습니다. 그 결과 6년 연속 국제 디자인 어워드 수상하며 디자인 경영이 빛을 발하고 있는데요. 그 중 지난 8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상'(Reddot Design Award)을 받은 폰브렐라가 눈에 띕니다.


올레멤버십 폰브렐라


‘폰브렐라(phone-brella)’는 빗속에서도 우산을 쓴 채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우산입니다. 우산 손잡이가 C자형으로 되어 있어 손목에 걸고 두 손으로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올레 폰다이어리


또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히는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15’에서 커뮤니케이션 출판과 소비재 상품 분야에서 수상을 한 ‘폰다이어리’도 있습니다. 폰다이어리는 다이어리의 앞면을 접으면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마트폰 생활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올레 캐릭터 다우니 어비 푸리

올레멤버십 캐릭터 (왼쪽부터) 다우니, 어비, 푸리


이 외에도 올레멤버십은 아이콘, 올레 로고를 만들어 올레멤버십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고는 리플렛, 유리창 홍보물 등 홍보물 서비스에 적용하고, 아이콘은 포장용지 같은 패턴디자인이나 다양한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매체의 통일성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레 멤버십



혜택의 끝판왕, 올레멤버십 혜택


올레멤버십으로 단말기, 제휴서비스, 통신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은 이미 널리 알려진사실이죠. 올레멤버십은 할인에만 집중되어 있던 기존 통신사 멤버십을 뛰어 넘어 올레멤버십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하고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올레멤버십 혜택은 크게 다운∙업∙프리 3가지로 나뉘며 할인과 차별화 그리고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운(down)’은 포인트로 할인 받는 혜택으로 영화,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숍, 테마파크 등 제휴서비스 할인과 단말 및 쇼핑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up)’은 차별화 서비스로 문화공연, 음악페스티벌, 디자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혜택이에요. ‘프리(free)’는 무료로 받는 혜택으로 핫하고 트렌디한 상품, 해외여행 갈 때 멋진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할인 사용에 한정되어 있던 통신사 혜택의 범위를 큰 폭으로 넓힌 올레멤버십! 위에서 소개한 다우니, 어비, 푸리 귀여운 캐릭터들이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영상을 확인하시면 더 이해가 잘 될 거예요.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시즌4 불금 더블할인>은 올해 말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올해 말까지 올레멤버십 보유 고객은 매주 금요일에 CGV, VIPS, 뚜레쥬르, GS25, 미스터피자, 이마트에서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와 폭넓은 서비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올레 홈페이지 멤버십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세요! 


<올레멤버십 혜택 자세히 보러가기>


할인, 무료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친근하고 통일성 있는 소통을 위해 디자인 경영도 이어나가는 올레멤버십! 그 동안 모르고 지나쳤던 올레멤버십의 크고 작은 혜택을 꼼꼼하게 찾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