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Life

태양의 서커스 ‘퀴담'의 마지막 감동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태양의 서커스, ‘퀴담’이 8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39개국에서 6,200회 이상 공연 기록을 달성하며 세계 최고의 환상의 무대를 선보인 ‘퀴담’의 성공신화를 이제는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방문 공연에서는 초연 때보다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무대 예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잠든 상상력을 깨워 줄 환상의 서커스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어른들을 위한 서커스, ‘퀴담’


태양의 서커스 퀴담, 조와 엄마 아빠


퀴담은 ‘익명의 행인’이란 뜻을 가진 라틴어로, 가족과 사회에서 고립되는 인간의 이야기를 담은 서커스 공연입니다. 자신의 외로움을 표현하지 못하는 현대인에게 전달하는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작품에 담고 있는데요. 흔히들 서커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르라는 편견을 깨고, 어른들도 함께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전 세계의 감동을 이끈 서커스

태양의 서커스 퀴담, 그랑샤피토

태양의 서커스 퀴담, 조와 존


태양의 서커스 ‘퀴담’은 지금까지 5대륙을 거쳐 1,380만 관객이 본 공연입니다. 2007년 한국 초연 당시에도 공연 시작 후 9주 연속 티켓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최단기간 15만 명 관객이라는 흥행신화를 이룩했는데요. 이토록 ‘퀴담’이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퀴담’은 기존의 서커스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동물 쇼’를 제외해 동물관리에 필요한 사육비, 유지비, 인건비 등을 절감한 비용으로 무대 장치나 조명에 신경 써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예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곡예들을 단순 나열해서 보여주는 형식에서 벗어나 이야기, 음악, 조명, 무대 설치를 하나의 주제로 엮어 서커스에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공연 시스템을 활용해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는 ‘퀴담’의 감동. 이제 직접 확인해보세요.  



태양의 서커스, <퀴담>을 만나보고 싶다면? 


태양의 서커스 퀴담


태양의 서커스, ‘퀴담’은 내년 뉴질랜드 공연을 끝으로 20여 년간의 대장정에 막을 내릴 예정입니다. 즉, 한국에서 ‘퀴담’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셈이죠. 이번 공연은 오로지 ‘퀴담’만을 위해 설계된 텐트 6개와 컨테이너 11개로 이뤄진 거대한 공연장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설의 공연을 더욱 실속 있게 만나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BC카드 VIP회원 할인특전을 참고해보세요~ BC카드에서는 태양의 서커스, ‘퀴담’ 공연 티켓의 최대 5%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연 내용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태양의서커스<퀴담>공연 할인 혜택 보러가기



  •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5% 할인

  • 일시 2015년 9월 10일~11월 1일

  • 장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0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올림픽로 25)

  • 공연시간 평일 20:00 / 토요일 15:00, 19:00 / 일요일 14:00, 18:00(매주 월요일, 9월 22일 공연 없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생활의 Tip을 전해주는 THE BC에서 더 많은 정보를 만나보세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5-1897호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