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BC카드 유니온페이로 즐기는 정용화의 뉴욕여행, 2편

글자작게 글자크게

뉴욕 자유의 여신상


빌딩 숲 속에서도 도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센트럴 파크와 세계 금융의 중심지다운 화려함을 자랑하는 월스트리트가 있는 이곳, 바로 뉴욕. 다양한 명소와 볼거리가 있는 뉴욕에 한류스타 정용화가 등장했습니다. 세계 각국 어디서든지 편하고 즐거운 카드 생활을 할 수 있는 BC카드 유니온 페이와 함께 떠난 정용화의 톡톡 튀는 뉴욕여행~ 여행에서 찾은 그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뉴욕스토리 2탄의 예고편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BC 유니온페이로 즐기다, 노래하는 용화

BC 유니온페이로 즐기다, 노래하는 용화


2탄에서 용화가 방문한 곳은 뉴욕의 이스트리버(east river) 주립공원입니다. 이곳은 맨해튼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뉴욕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코스인데요. 높은 고층 빌딩과 탁 트인 하늘이 만들어 낸 맨해튼 스카이라인이 환상적인 곳이라고 해요~ 마치 뉴요커 같이 도시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용화는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BC 유니온페이로 즐기다, 노래하는 용화

  

박자를 타는 것을 보니 심상치 않은 모습! 이스트리버 너머에 멋진 스카이라인을 보고 용화가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절로 리듬을 타게 하는 이스트리버에서 용화가 또 한 번 매력 발산 중입니다. 이번엔 가수로서 용화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듯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꿀을 바른 듯 달달할 것 같은 그의 목소리! 용화가 부른 노래는 무엇일까요


BC 유니온페이로 즐기다, 노래하는 용화

엄마 미소를 부르는 용화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그가 부른 노래가 궁금하다면 BC카드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BC카드 유니온페이로 알찬 뉴욕여행을 보내고 있는 용화의 시리즈가 아래 링크에서 공개됩니다. 


<정용화의 뉴욕스토리 2편 보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5-1831호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비씨카드 늘 곁에 kt




1 ··· 1246 1247 1248 1249 1250 1251 1252 1253 1254 ···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