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총 4만여건의 음식점 전화번호! 다양한 홍보지원! 콕콕114와 착한 소비 함께 해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배달 앱만 있다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음식을 주문해 푸짐하게 확찐자가 될 수 있는 요즘! 


KT CS가 ‘콕콕114’ 앱을 통해 총 4만여건의 음식점 전화번호 DB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속 정확하게 배달음식점 정보를 안내하는 ‘K배달’ 서비스를 리뉴얼하며 소비자에겐 알찬 정보를! 소상공인에게는 원스톱 홍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콕콕114, 착한 소비자 운동에 맞춘 ‘K배달’ 리뉴얼

KT 그룹사 KT CS는 ‘착한 소비자 운동’에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니즈와 소상공인의 상생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콕콕114 앱의 ‘K배달’ 서비스를 새로이 선보였습니다.


 

콕콕114는 KT CS가 운영하는 생활밀착형 어플로, 지난 84년 간 수집된 560만 건의 KT 114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와 빅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생활정보를 제공해 국민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는데요. 



관련해 지난해 3월에는 가게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자영업자들을 위해 ‘이동전화 번호안내 서비스’와 ‘원스톱 홍보지원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던 콕콕114는 사업자 번호 무료 등록, 사업 분야별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 등을 지원하며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우리 가게 홍보! 번호안내114에 맡기세요!

‘콕콕114' 앱에서 공적 마스크 재고 현황 알려드려요!


이번에 선보인 ‘K배달’ 서비스 역시, 소상공인과 배달 앱 사용자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로,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생각하는 KT의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뉴얼된 콕콕114 ‘K배달’ 서비스는?

K배달은 국내 최대 규모인 번호안내114 DB를 기반으로 총 4만 여 건의 배달음식점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콕콕114 앱을 통해 배달음식점 전화번호를 안내합니다. 



콕콕114 앱의 메인 화면에서 ‘K배달’ 메뉴를 터치하면 ‘치킨’, ‘중국집’, ‘한식’, ‘분식’, ‘찜·탕’ 등 다양한 메뉴 별 반경 3㎞ 이내에 있는 업체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콕콕114는 인공지능 스피커·TV 기가지니와도 연동되기 때문에 ‘지니야 치킨 시켜줘’, ‘지니야 자장면 시켜줘’와 같이 음성으로 먹고 싶은 메뉴를 말하면 음식점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덕분에 사용자는 간편하게 정보를 확인한 후, ‘전화연결’ 버튼을 눌러 편리하게 주문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K배달 서비스는 매장의 영업시간과 주소, 지도, 고객 후기도 제공하며, ‘콕콕114’에 등록되어 있는 사업자라면 직접 메뉴, 영업시간 등 상세정보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처럼 K배달은 사용자에게는 편의를, 소상공인에게는 보다 폭 넓은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서비스제공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KT CS는 번호안내114가 가진 국내 최대 규모의 DB 및 시스템을 활용해 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계획인데요. 필요한 내용만 콕콕 뽑아서 제공하는 콕콕114를 통해 모든 국민들의 상생과 더 나은 편의성 제공에 앞장서겠습니다.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