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봄철 피부고민, 루트리 식물뿌리 성분 크림토너로 해결!

글자작게 글자크게


날씨가 조금씩 따스해지면서 겨우내 추위를 막기 위해 두터워진 각질층으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 고민이시죠? 여기에 봄 밤의 일교차는 물론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자칫 피부 트러블이 발생해, 예쁜 얼굴이 울상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가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 뮤신 성분을 담은 '크림토너'를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는 KT그룹의 그룹사인 KT CS의 화장품 브랜드로, 정제수와 파라벤•탈크 등 피부 트러블을 야기하는 11가지 화학성분 대신 100% 유기농 추출수를 사용하고, 동물실험은 하지 않는 착한 화장품인데요. 실제로 유기농 화장품의 세계 기준으로 불리는 프랑스의 에코서트 기준보다도 8.6배 높은 유기농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화장품입니다. 



이렇게 착한 화장품의 탄생배경도 아주 흥미로운데요. 바로, KT고객센터와 114번호안내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는 KT CS의 전국 8곳 사업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1만여명의 여직원을 위한 '복지'로부터 시작되었다고합니다. 


직원 대부분이 여성인 회사 특성 상 직원들에게 복지차원에서 제공해왔던 지역 내 소기업의 화장품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으로써, KT CS는 곧 회사에 화장품을 납품해오던 지역 화장품 제조사와 계약을 맺고 2014년 11월, '루트리(Rootree)’를 선보였는데요.


이름 또한 영어로 뿌리를 의미하는 루트(root)와 나무를 뜻하는 트리(tree)를 합쳐 청정환경에서 자란 나무가 단단한 뿌리처럼 피부에 근본적인 자생 능력을 부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루트리, 식물뿌리 성분 크림 토너 출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답게, 이번에 루트리가 출시한 '피토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 역시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 뮤신 성분을 담았습니다. 천연 뮤신 성분은 참마와 연꽃 뿌리에서 추출한 것으로 천연 피부막을 형성해 외부 이물질 방지와 보습에 효과적이랍니다. 

 


또한, 크림과 토너를 결합해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이 제품은 우윳빛 물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피부 건조함과 같은 봄철 피부고민 또한 덜어주는데요. 



특히, 대표적인 안전성분 분석 지표인 EWG 등급에서 전 성분의 99%가 그린등급으로 제품 안정성을 인증 받아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루트리는 자연의 천연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건강한 기운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단독 런칭한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과 루트리 공식몰에서 판매되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기간 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고 꿀 피부로 거듭나세요!



루트리 공식몰 바로가기



1 ··· 43 44 45 46 47 48 49 50 51 ···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