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2020 프로야구 스프링캠프 평가전! 집에서 편하게 보는 방법은?

글자작게 글자크게


입춘 시작! 벌써 2월 중순입니다. 아직은 찬바람이 쌩쌩 불지만, 곧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겠죠!?그 누구보다 봄을 기다릴 사람! 바로 프로야구 2020 시즌 스프링캠프를 기다리는 전국의 야구팬들이죠!


하지만, 바쁜 일상 탓에 야구장에 직접 찾아가지 못하게 될 전국의 야구 덕후들을 위해, KT가 2020 시즌 스프링캠프 평가전을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경기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2020 스프링캠프 평가전 생중계 

4일 앞으로 훌쩍 다가온 2020 시즌 스프링캠프! 첫 실전에 나서는 선수단을 가까이서 보고 싶은 집순이 집돌이 야구덕후 모여라~! KT가 22일 토요일 오전 5시 (현지 시간 21일 오후 1시) 미국 애리조나 투산에서 진행되는 NC와의 평가전을 자체 생중계합니다.



이번 평가전을 시작으로 SK와의 경기까지 총 4차례의 스프링캠프 평가전을 KT를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KT는 지난 2016년부터 KBO 구단 최초로 스프링캠프 평가전 생중계를 진행해 왔는데요. 최첨단 ICT 기업 KT는 5G 기술을 선도하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경기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며 자체 생중계 시스템의 우수함을 자랑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더욱 차별화된 생중계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무엇이 달라진 것일지 함께 알아볼까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위즈 TV’에서 자체 생중계 

올해 크게 달라진 점은 바로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위즈 TV’를 통해 손쉽게 생중계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팬들은 포수 후면에서 보이는 경기장 전체 화면을 비롯해, 내야 및 더그아웃 카메라 등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4개의 HD급 고화질 화면이 교차되는 중계방송을 유튜브를 통해 편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경기 종료 이후에도 그날의 MVP를 인터뷰로 연결해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 소감과 시즌 각오도 함께 접할 수 있답니다. 



현지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구단 프론트의 생생하고 깊이 있는 정보도 생방송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인데요. 


지난 2002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KIA와 한화에서 선수로 활약했던 운영팀 임세업 대리가 해설을 맡고, 각종 데이터 분석에 능통한 데이터기획팀 신동원 대리가 캐스터로 나서는 등 야구계 베테랑 프론트의 면모를 깊이 느끼실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코치와 선수들이 경기 중간 중간 깜짝 객원 해설로 등장해, 팬들에게 올 시즌 목표와 캠프 내 분위기 등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평상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모습이 구단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에게 소소하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매력이 가득한 현지 생중계는, 유튜브 채널 ‘위즈 TV’와 구단 공식 앱 ‘위잽(wizzap)’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 위즈 TV에서는 평가전 당일 오후 7시(한국시간)부터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하여, 아쉽게 놓친 생방송 스포츠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위잽(wizzap) 다운로드

앱스토어 위잽(wizzap) 다운로드


생중계 시청 기념 이벤트 

KT는 생중계 진행 기념으로 경기 시작 전 구단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코어 맞추기, 결승타 주인공 맞추기 등 생중계를 시청하는 팬 분들께 재미를 더할 이벤트가 가득 마련되어 있는데요. 야구 경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의 야구팬들이 기다려온 2020 시즌 스프링캠프! KT WIZ의 생방송 중계를 통해 이번 주말, 즐겁고 편안한 야구 경기 관람! KT와 함께 응원 어떠세요?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