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설 귀성길은 지니뮤직 ‘트롯 차트’와 함께!

글자작게 글자크게


최근 트로트 서바이벌 방송 프로그램의 큰 인기와 더불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국민 MC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모습이 선보여지면서 트로트에 대한 많은 이들의 큰 사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에 지니뮤직이 내일부터 시작되는 설 명절을 맞아 귀성길에 즐기기 좋은 트로트 차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합니다. 지니뮤직과 함께 신나는 트로트를 감상하러 떠나볼까요?


지니뮤직, 2020 대세 ‘트롯 차트’ 오픈

지니뮤직이 2020 트롯 전성시대를 맞이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호응을 받는 트로트의 열풍을 이어갈 트로트 차트를 지니뮤직 앱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트로트 차트는 일간 단위로 100위권까지 공개되는데요. 덕분에 트로트 붐과 함께 등장한 일명 세트사(세련되게 트롯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실시간으로 인기 있는 트로트 차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실제로 지니 서비스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19년 트로트 장르의 스트리밍 이용은 전년 대비 무려 74%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렇게나 증가한 이용률에 힘을 더했던 트로트 음원은 홍진영의 ‘오늘밤에’와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로, 지난해 일간 차트 200위 권에 가장 많이 진입한 음원으로 이름을 올렸답니다.


지니뮤직은 트로트가 많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게 된 이유 중 하나로, 트로트 서바이벌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국민 MC 유재석의 활동에 대한 관심 등으로 트로트 장르의 음원 소비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는데요. 


또한 지니뮤직은 세대별로 원하는 트로트 감상 포인트를 분석해 앞으로도 트로트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지니뮤직 서비스에 민첩하게 반영하여 트로트 일간 차트는 물론 지니 매거진을 통해서도 다양한 트로트 음원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답니다.


지니뮤직에서 설 귀성길에 즐기기 좋은 트로트 음원을 만나보세요!

지니뮤직이 설 명절을 기념하며 귀성길에 즐기기 좋은 트로트 음원을 4가지의 테마 별로 큐레이션하여 제공합니다. 


장윤정과 홍진영, 송가인의 메들리로 흥을 돋우는 트로트, 수십 년간 사랑을 받아온 전통 트로트, 트로트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새로운 트로트 등 테마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데요. 


가족의 품으로 떠나는 길 위에서도 넘치는 흥을 느껴 보시고 싶다면 지니뮤직 이벤트 페이지에서 3인방의 메들리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보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지니뮤직 다운로드

원스토어 지니뮤직 다운로드



트로트 전문 차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지니뮤직은 오는 2월 4일까지 ‘2020 트롯 전성시대, 트롯 차트 런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니뮤직 앱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와 곡명을 적는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지니 앱과 지니뮤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트롯 차트 런칭 이벤트 참여하기



지니뮤직의 트로트 차트로 채워지는 흥과 함께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2020년 설 귀성길이 되시길 바랍니다!


1 2 3 4 5 6 7 ···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