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KT가 새해맞이 선물을 드립니다! KT와 함께 2020년 첫 여행을 떠나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2020년 새해 준비는 잘 하고 계시나요? 저무는 2019년과 떠오르는 2020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계획을 세우시거나, 오는 설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러한 가운데, KT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년,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KT가 무료 포토북을 드립니다!


KT가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로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서비스는 역시 로밍 서비스일 텐데요! KT는 1월 1일부터 서비스 신청을 위해 KT 로밍센터에 방문하는 선착순 6만 명에게 포토북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쿠폰은 오는 2020년 6월 30일까지 포토북 전문 ‘스위트북’에서 주문 결제 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에 위치한 KT 로밍센터에서 별도의 조건 없이 쿠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KT 로밍 고객센터(02-2190-0901)는 국내/해외 어디에서나 KT 휴대폰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답니다!


공항별 KT로밍 고객센터 위치 확인하기


1월 1일 한정 '로밍데이터 함께ON·로밍 하루종일ON' 가입시 1천 명 컵밥 제공

또한, KT는 새해의 첫 시작을 알리는 1월 1일에만 KT의 로밍 요금제인 ‘로밍 데이터 함께ON’, ‘로밍 하루종일ON’ 요금제를 가입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 컵밥을 증정합니다.


로밍데이터 함께ON 


KT가 지난 11월에 출시한 '로밍데이터 함께ON'은 최대 3명까지 함께 데이터를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와이파이 라우터 등의 별도 기기 없이도 데이터 쉐어링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때문에 해외여행 시 데이터 사용을 위해 번거로운 기기를 챙겨가지 않아도 편리하고 활동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여행지 별로 ‘데이터 함께ON 아시아/미주’, ‘데이터 함께ON 글로벌’로 나뉘는 로밍데이터 함께ON은, 그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데이터를 2GB부터 최대 12GB까지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한 데이터를 다 사용한 후에는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을 통해서 데이터를 원하는 만큼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랍니다!

로밍 하루종일ON


로밍 하루종일 ON 요금제는 고객이 데이터 이용 기간을 설정하고, 설정 기간 이전과 이후에는 데이터가 자동으로 차단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185개 국가 지원은 물론 해외 제휴 통신사 LTE/3G망에서 일 데이터 기본 제공량 300MB를 다 사용했을 시, 400kbps 이하 속도로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답니다.



이름이 ‘경자’인 고객님을 찾습니다!

KT는 경자년을 맞이해 로밍 요금제 가입 고객 중 이름이 ‘경자’인 고객에게는 핸드크림 세트도 추가로 제공하는데요. 해당 이름을 가진 고객이라면 2020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KT와 함께 로밍 정보 한 눈에 보기



올 한해 KT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새해맞이 로밍 이벤트 소식, 어떠셨나요? 2020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해외여행을 KT와 함께 더 즐겁고 설레는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KT는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