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kt소식

SKY 감성 그대로! kt엠모바일, SKY 폴더폰 단독 출시


2000년대, 우리나라 이동통신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SKY'! 지난 2016년 아임백(IM-100)을 출시하며 복귀를 알렸지만, 판매부진으로 결국 사라졌던 SKY 브랜드의 휴대폰이 KT그룹의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부활했습니다.


고객의 소비패턴에 맞춘 실속 있는 요금제 개발과 함께 합리적인 통신비를 선도하고 있는 kt엠모바일이 SKY 폴더폰을 단말기 자급제 방식(휴대폰 구입과 개통을 따로 진행하는 제도)이 아닌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도록 길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kt엠모바일, SKY 폴더폰 단독 출시


kt엠모바일은 알뜰폰 가입 고객 중 약 55%가 3G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점차 사라지고 있는 3G폰을 유지하고, 음성 통화와 문자 등 필수 기능만 필요하다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SKY 폴더폰을 단독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SKY 폴더폰'만의 매력은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SKY' 감성 그대로! SKY 폴더폰

kt엠모바일에서 단독 출시한 SKY 폴더폰은  'sky, it's different'라는 명카피를 남겼던 기존의 'SKY'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기 위해 추억의 플립폰을 연상시키는 폴더폰 형태를 그대로 유지했으며, 펄 화이트와 샴페인 골드를 주요 컬러로 채택했습니다. 


장년층의 효도폰, 수험생의 공부폰으로 안성맞춤


3G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SKY 폴더폰은 FM 라디오 청취와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해 음성 통화, 문자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장년층과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등 틈새시장 수요를 정조준 하고 있는데요. 폴더폰 특유의 좋은 그립감과 넓고 큰 키패트, 착탈식 1,100mAh 배터리 2개를 제공하는 등 사용 편리성을 높인 것도 특징입니다. 



SKY 폴더폰, 오직 KT엠모바일에서만

SKY 폴더폰의 출고가는 13만 2천원인데요. kt엠모바일은 SKY 폴더폰 출시를 맞아 구매고객 전원에게 출고가와 같은 13만 2천 원 상당의 소형가전, 액세서리 50%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지급된 할인쿠폰은 'SKY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차량용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전동 물걸레 청소기 등 IoT 기기 14종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SKY 고유의 감성을 지닌 SKY 폴더폰으로 경제적인 통신 생활을 누리길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kt엠모바일을 이용해보세요! 


kt 엠모바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