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아이폰은 역시 KT, 아이폰 전용 단말보험도 역시 KT!

글자작게 글자크게


액정 강화 필름을 붙이고, 조심스럽게 사용하다가도 손에서 미끄러진 아이폰이 지면과 닿는 순간! 제일 먼저 드는 걱정 중 하나가 '액정 파손'이라 할 수 있죠. 이 글을 쓰고 있는 SNS 담당자 역시 지금까지 아이폰 액정 파손만 3번 겪었으며, 그 수리 비용 또한 만만치 않아 액정이 파손된 채로 들고 다녔던 경험이 있답니다.


이렇듯 아이폰 유저가 걱정하는 액정 파손과 수리 비용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KT가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아이폰 전용 단말보험 '아이폰케어'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2009년부터 약 10여 년간 아이폰 이용자들로부터 1순위 통신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T가 선보인 아이폰 전용 단말보험인 만큼 그 혜택 또한 강화되었는데요.  과연 기존 단말보험과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KT, 아이폰 전용 단말보험 '아이폰케어' 출시


지난 8일 KT가 기존 단말보험과 비교해 자기부담금 감소, 배터리 교체보상 강화, 수리보증 연장, 챗봇앱을 통한 아이폰 기술상담 지원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 아이폰 전용 단말보험 '아이폰케어'를 출시했습니다. 


자기부담금 감소, 한도 내 파손보상 무제한, 분실 시 새 단말 제공

아이폰케어는 부분수리, 리퍼, 도난분실에 대한 자기부담금 적용 방식을 정액형으로 부담하도록 함에 따라, 기존 단말보험에 비해 자기부담금이 낮아졌으며, 보상 전에 부담해야 하는 금액을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보상한도 내에서는 횟수 제한 없이 파손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분실, 도난 시에는 리퍼 단말이 아닌 동급/유사 종의 새 단말이 지급되는데요. 



특히, KT는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리퍼 이후 보험금을 청구해서 받아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아이폰케어'가입자는 KT AS센터에서 자기부담금만 내면 아이폰 수리 및 리퍼를 받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총 수리비의 20%까지 KT 멤버십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해 고객 부담 또한 낮췄답니다. 


KT AS센터의 위치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요 센터에서는 당일 액정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KT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배터리 성능보장 및 수리보증 기간연장으로 36개월동안 안전하게

 

KT는 배터리 소모가 빨라지는 사용 패턴을 고려해 '슈퍼안심'에서 최초 제공했던 '배터리 교체'보상을 더욱 강화했는데요. '아이폰케어'에서는 기존 25개월 차부터 이용 가능했던 '배터리 교체'의 기준을 13개월 차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실, 파손과 동일하게 AS센터를 방문해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보상받을 수 있으며, 제조사에서 2년간 제공하는 카메라모듈, 진동모터, 스피커모듈 등에 대한 보증기간을 ‘아이폰케어’ 가입 고객에게는 자체적으로 1년 연장해 3년간 아이폰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KT 휴대폰 보험' 앱에서 챗봇으로 24시간 iPhone 기술상담 지원

아이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서 KT는 'KT 휴대폰 보험 모바일 보상센터'앱을 통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앱을 다운로드해 채팅상담을 실행하면 챗봇을 통해 24시간 기술상담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도 가능하답니다. 


KT 휴대폰 보험 모바일 보상센터 어플 다운받기 ◀ 



이처럼 KT는 아이폰 사용자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아이폰케어'에 다한 가입 문의 및 상세 내용은 KT 홈페이지(www.kt.com)와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