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5G]

부산에 가면~ 부산불꽃축제! KT 5G로 더 생생하게 즐겨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매년 찾아오는 가을이면, 밤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가 인기인데요. 삼삼오오 모여 앉아 아름다운 불꽃을 함께 감상하는 낭만이 소소한 행복으로 다가오곤 합니다. 


그런데, 불꽃축제 같이 많은 인파가 몰리는 장소에서는 한 번쯤 원활하지 않은 통신 서비스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경험이 있을텐데요. 


KT가 오는 2일에 열리는 ‘제15회 부산불꽃축제’를 앞두고 5G 커버리지를 확보해 이번 부산불꽃축제 현장에서는 고품질 5G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에는 더욱 특별한 불꽃쇼를 선보인다고 전해진 부산불꽃축제를 KT 5G와 함께 즐겨볼까요?


2019 제15회 부산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는 서울세계불꽃축제와 더불어 매년 약 100만명의 인파가 운집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불꽃 축제로, 부산시민들의 사랑은 물론 국내 타지역 및 해외 관광객들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 중 하나인데요.


특히 올해는, 유럽 최고의 불꽃 명장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불꽃연출팀도 참여해 오페라의 유령을 콘셉트로 한 환상적인 불꽃을 선보인다고 하여, 불꽃이 수놓아진 가을 밤 하늘이 더욱 아름다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죠!


제15회 부산불꽃축제는 11월 2일(토) 동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데요. 앞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9 제15회 부산불꽃축제 자세히 알아보기

부산에 가면~ 제15회 부산불꽃축제, 알고 보면 더 즐겁다!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성공 기원, 동행과 평화의 메시지

이번 부산불꽃축제에는 한국과 동남아시아국가연합 특별정상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동행과 평화의 의미가 담겨있기 때문에 아세안 국가의 문화와 언어 등의 색다른 콘텐츠를 소개하는 코너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불꽃 전문가와 불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불꽃 토크쇼, 특별한 시민의 사연을 담은 이야기 등 보다 볼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 주제는 ‘부산에 가면’ , 25인치 초대형 불꽃이 옵니다!


2019 부산불꽃축제를 대표하는 주제는 ‘부산에 가면’ 인데요. 라라랜드, 봄밤 OST 등 부산의 분위기가 떠오르는 음악과 함께 불꽃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축제에는 25인치에 달하는 초대형 불꽃,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인보우 불꽃 등 부산의 광안대교에서만 볼 수 있는 경관과 함께 예술적인 불꽃이 가득할 예정인데요. 특히, 부산 출신 영화배우 조진웅 씨가 상황에 맞는 연기와 함께 내래이션을 도맡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특별한 불꽃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듯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제15회 부산불꽃축제! 


그렇다면 부산의 불꽃축제 현장에서도 고품질 5G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 KT 5G 커버리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KT, 부산불꽃축제 5G 서비스 준비 완료

KT는 부산불꽃축제를 찾는 고객들이 5G와 함께 더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는 광안리, 해운대 동백섬, 이기대 공원 일대에만 약 40여 식 이상의 5G 기지국 장비를 개통했습니다.


또한 보다 끊김 없는 5G 서비스 제공을 위해 5G 이동기지국을 추가로 배치하고, 유람선에서 불꽃축제를 감상하는 관람객을 위해 데이터 수신율이 높은 고성능 안테나를 활용해 해상에서도 5G 커버리지를 확장했는데요.


현장에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 무선 서비스 이용량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 이를 대비해 이 지역에 설치된 LTE와 3G 기지국에 대해서도 사전 품질 점검과 자원 증설 등을 완료했습니다. 때문에 부산불꽃축제에서도 막힘 없는 KT 5G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울산과 경남 전역에도 전국에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확보하다

한편, KT는 이번 불꽃축제 개최지인 부산광역시를 비롯해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전역에도 약 8800식의 기지국 장비를 구축했습니다. 서울·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확보해 울산과 경상남도에서도 보다 높은 품질의 5G 네트워크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은 부산 여행 어떠세요?

제15회 부산불꽃축제와 함께 주말을 책임질 부산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바다친구들을 만나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새롭게 개장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면적 4,000 평 규모, 8개의 전시존, 테마별로 특성을 살린 수조와 해저터널, 등 수중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특히, 부산불꽃축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최저가 한정 티켓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아이나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 누구와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바닷속 세상으로 떠나보세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으로 떠나보기

가을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동백공원


해운대해수욕장 남쪽 끝에 위치한 동백섬을 공원으로 조성해 탄생한 동백공원은, 울창한 동백나무와 소나무와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연경관과 함께 즐기는 산책로 또한 동백공원만의 매력인데요. 


동이 트는 새벽, 바다 위로 펼쳐지는 절경을 보며 즐기거나 해운대 해변 가로등을 따라 걷는 산책 코스 등 추천 산책로도 다양해 여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분들께 제격이랍니다.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5G 커버리지와 1등 서비스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발 앞서 노력하겠습니다. KT 5G와 함께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요~





1 ··· 8 9 10 11 12 13 14 15 16 ···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