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재난안전보안]

24시간 지켜주는 눈! 지능형 출동 보안 서비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

글자작게 글자크게


KT가 KT그룹의 보안 전문 그룹사인 KT텔레캅과 함께 업계 최초로 보안 플랫폼 기반의 지능형 출동 보안 서비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GiGAeyes i-guard)’를 17일 출시합니다. 고객 가치 창출과 보안 시장 선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 소식을 만나볼까요?


통신·영상·출동을 한번에! 기가아이즈 아이가드(GiGAeyes i-guard)

 

‘기가아이즈 아이가드’는 KT의 ICT 역량과 KT 텔레캅의 출동보안 역량 기반의 업계 최초 지능형 통신 · 영상 · 출동 결합서비스입니다. 영상보안과 출동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요금도 통합하여 납부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는데요. 기가아이즈 아이가드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끊김 없는 Full HD 실시간 영상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웹을 통해 실시간 Full HD 고화질의 영상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손실 걱정 없는 영상저장 플랫폼 

KT의 보안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현장에 영상저장장치, 방범센서를 연결하는 하드웨어 주장치를 설치할 필요가 없는데요. 덕분에 공간절약은 물론 전기료 절감, 깔끔한 배선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를 통한 영상 저장 방식으로 현장 화재 등으로 인한 소실이나 분실 우려가 없으며, 고장과 A/S 관련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10여 종 영상 분석 기능

국내 최다로 제공하는 10여 종 영상 분석 기능을 통해 이상상황 및 마케팅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최적경로·최단기간 출동

KT 텔레캅의 출동 보안 노하우를 바탕으로 AI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방범 센서에서 이상 신호 감지 시, 관제센터에서 상황 파악 후 보안요원이 신속하게 출동하여 사업장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출입통제 및 지문형 리더기 선택 시 근태관리 기능

출입통제 및 지문형 리더기 선택 시, 보안 관리 외에도 직원들의 근태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고객센터 운영 서비스

24시간 365일! 상시 대기하고 있는 친절한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이용 요금은?


‘기가아이즈 아이가드’는 시설 · 환경에 따라 개별 요금을 책정하는 일반적인 견적형 요금제가 아닌 카메라 수에 따른 정액형 요금제입니다.


카메라 1대 기본에 66,000원(VAT 포함)으로 여기에는 Full-HD 화질 영상저장 15일, 영상분석 카메라, 무제한 긴급출동, 보상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카메라는 대당 11,000원을 추가하면 최대 8대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KT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결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KT 인터넷 결합 시 월 5,500원(VAT 포함), KT 모바일 결합 시 월 3,300원(VAT 포함), 인터넷 · 모바일을 같이 결합하면 월 8,800원(VAT 포함)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기가아이즈 아이가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가입문의는 KT 고객센터(1522-0123) 또는 KT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 기념 혜택 프로모션 


KT와 KT텔레캅은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올해 안에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은 표준공사비 면제를 비롯해 희망 시 지문인식 출입 리더기 무상 업그레이드 및 근태관리 기능 제공, 설치 1개월 내 카메라 추가 시 공사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대한민국 보안 NO.1 KT텔레캅 사이트 바로 가기



KT와 KT텔레캅은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며 보안 시장을 선도해왔는데요. 이번 기가아이즈 아이가드 출시를 발판 삼아, ICT 기반의 보안 상품 혁신을 가속화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 2 3 4 5 6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