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올해 추석 귀향길은 KT 원내비로 ‘같이가자’

글자작게 글자크게


오는 9월 13일은 민족대명절 추석입니다. 오랜만에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 마음이 설레는데요!


그런데 귀성길을 경험해보신 분들 중, 함께 이동하는 가족 구성원 간 사는 지역이 달라 서로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길을 알려줄 때 불편함을 겪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KT가 5일 스마트 내비게이션 원내비를 통해 지인들과 실시간 위치를 공유하며 목적지까지 함께 이동하는 그룹 주행 서비스 ‘같이가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KT와 함께 쉽고 빠른 추석 귀성길에 나서볼까요?


KT 원내비의 그룹주행 서비스 ‘같이가자’로 온 가족이 함께!


KT 원내비는 쉽고 빠른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 내비게이션입니다. 실시간 교통정보를 통한 가장 빠른 길 안내는 물론, 기가지니 음성인식으로 간편한 길찾기스마트한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원내비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에 KT 원내비가 새롭게 선보인 ‘같이가자’ 서비스원내비를 이용하는 지인들과 각자의 현재 위치 및 목적지 도착 예정 시간 등을 공유하는 그룹주행 서비스입니다. 원내비 앱 화면에 표시되는 캐릭터를 통해, 그룹 멤버들끼리 서로의 위치와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같이가자 서비스는 이용 방법도 간편하답니다. 원내비 앱 실행 후 ‘같이가자’ 메뉴를 선택하고, 최종 목적지와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멤버를 초대하면 이용할 수 있죠! 


특히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연락처에 저장된 원내비 이용자를 누구나 초대할 수 있는데요. 초대된 이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등 운영체제와 관계없이 메시지로 전달된 URL을 통해 이용 동의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같이가자’ 서비스는 운전자 외에도 대중교통 혹은 도보 이용자 등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덕분에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도 지인들의 출발 여부, 실시간 위치 확인 등을 통해 행사에 빠지거나 늦는 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추석, 고향 집에서 기다리는 가족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원내비를 통해 실시간 위치를 확인한다면 언제쯤 도착할지, 어디쯤 오고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고향에서 기다리는 부모님의 걱정을 한결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같이가자’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KT는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같이가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같이가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목적지에 도착한 후 앱 내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명에게 ▲갤럭시노트10 ▲주유상품권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KT는 음성 대화 기능 도입,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이용 가능한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등 원내비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인데요. 이를 통해 원내비를 단순한 내비게이션 서비스에서 5G 기반의 정밀 측위 기술을 활용한 위치 기반의 새로운 모빌리티 커뮤니티 서비스로 진화시킬 예정입니다.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1 ··· 6 7 8 9 10 11 12 13 14 ···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