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KT의 문화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7월의 문화가 있는 날

글자작게 글자크게


7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오늘은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문화생활을 통해 개인의 행복을 찾으려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대한민국의 워라밸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KT가 국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25일 지역문화진흥원과 ‘문화가 있는 날’ 업무 협약을 맺고,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KT-지역문화진흥원 MOU 체결, ‘문화가 있는 날’ 협력 강화


KT가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East에서 재단법인 지역문화진흥원과 문화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관련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인데요. 또한, KT는 지역문화진흥원과 상생 협력할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해 모든 국민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지역문화가 균형적인 발전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실제로, KT는 ‘#수요일엔 올레 tv’ 등 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워라밸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KT를 대표하는 문화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매주 쏟아지는 문화 혜택, ‘#수요일엔 올레 tv 브랜드데이’


KT는 국민이 문화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난해 업계 최초로 올레 tv의 브랜드데이 프로그램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했습니다. 


‘#수요일엔 올레 tv’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매주 수요일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색다른 아트 콜라보를 통해 매주 600명에게 인기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문화 프로그램인데요. 


7월 색다른 아트 콜라보는 <감성사진관> 포토체험전시회로, 우리가 머물고 싶은 상상 속 장면을 하나뿐인 사진으로 담은 포토체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8월에는 <부산 반고흐전>과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매주 수요일 아트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예술이 선사하는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수요일엔 올레 tv 7월 아트콜라보 이벤트 참여하기


근무지로 문화가 찾아갑니다, ‘직장 문화배달’


KT가 지역문화진흥원과 손잡고 문화가 있는 날 ‘직장 문화배달’에 참여합니다. 


‘직장 문화배달’은 평소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근무지로 찾아가 공연예술과 생활문화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문화 소외지역의 중소∙중견기업과 산업단지, 공공기관 등 전국에 분포된 20여개 직장을 찾아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이벤트 행사와 선물을 제공합니다. 


7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 KT는 ‘가족이 있는 저녁’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직장인의 워라밸을 응원하기 위해 대구백화점, 관악교육지원청, 벽산엔지니어링을 찾을 예정인데요. 뿐만 아니라, 퇴근 후 집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올레 tv 영화 쿠폰영화 굿즈 패키지를 선물해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다고 합니다. 



어느덧 7월이 끝나갑니다. 이달엔 더위에 장마가 덮친 변덕스러운 날씨와 힘겨운 사투를 벌인 기억이 가득한데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늘.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독일 속담을 떠올리며, KT가 제공하는 문화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7월을 마무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1 2 3 4 5 6 ···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