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kt소식

KT 기가아이즈, 조선일보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번 ‘호텔도 인공지능 시대! 국내 최초 AI 호텔 오픈’ 글에서 소개해드렸던 지능형 영상분석 보안 CCTV 서비스 ‘기가아이즈(GIGAeyes)를 기억하시나요? 기가아이즈는 KT만의 첨단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 범죄 예방과 화재 감시 등의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CCTV 서비스인데요. 기가아이즈가 지난 6월 2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개최된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능형 CCTV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기가아이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이번 소식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빛난 ‘KT 기가아이즈’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은 전 산업군에 대해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과 기관의 경쟁력 제고와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조선일보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합니다.


조선일보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및 대표성 조사로 이루어진 소비자 조사와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브랜드평가위원회의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및 성장성 평가를 종합하여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KT 기가아이즈는 우수한 네크워크와 플랫폼 기반의 지능형 보안 서비스를 통신 상품으로 결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지능형 CCTV 부문에서 당당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답니다.


그렇다면 기가아이즈는 어떤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지능형 영상분석 보안 CCTV ‘기가아이즈(GiGAeyes)’


KT 기가아이즈는 카메라에 수집되는 FHD 고화질 영상을 KT 플랫폼에 저장하여 스마트폰, PC에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영상 분석 기능으로 침입, 도난 등 긴급상황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지능형 CCTV 서비스입니다.


Full HD 실시간 / 저장 영상

기가아이즈는 실시간 Full-HD급 화질의 영상을 제공합니다. PC 및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저장할 수 있어 늘 걱정되는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줍니다.


IoT 센서 융복합 알람 기능과 VA 지능형 영상 분석

기가아이즈는 문 열림, 동작감지, 센서 등의 IoT 센서와 영상분석 정보를 결합하여 실시간으로 알람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가아이즈의 딥러닝 영상분석 기술로 여러 대상 중 사람, 사물, 그림자를 구분하고 사람의 행위만을 식별해 가능해진 것인데요. 이러한 지능형 영상분석 시스템과 IoT 센서 융복합 알람 기능이 만나 실시간으로 내부와 외부에서 외부인의 침입과 주변의 이상 상황을 감지할 수 있어 범죄 예방에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답니다.


Emergency On-Call 출동 

기가아이즈는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시 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데요. 특히, 월 2회, 연중 24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하답니다.


Safety 보상 서비스

기가아이즈는 사고가 발생했을 시 무료로 보상을 제공합니다. (상해 최대 5천만 원, 도난 최대 1천만 원)


이렇듯 KT그룹의 최첨단 ICT 기술과 보안 서비스,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기가아이즈와 함께라면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답니다.


KT 기가아이즈 자세히 알아보기



KT는 이번 수상에 대해 KT텔레캅과 합심하여 서비스 품질 혁신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보안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는데요. 앞으로도 그룹사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KT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