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KT, 데이터 공유 플랫폼 서비스 400만 가입자 달성

글자작게 글자크게


가족, 친구 등과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공유 플랫폼 서비스’는 출시 1년여 만에 140만 명의 이용 고객을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지난 5월 2일, KT의 데이터 공유 플랫폼인 패밀리박스와 Y데이터박스의 가입자가 400만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KT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와 함께 패밀리박스를 리뉴얼 오픈했는데요.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이벤트 소식과 함께 데이터 공유 플랫폼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KT 데이터 공유 플랫폼, ‘패밀리박스’와 ‘Y데이터박스’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는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끼리 데이터, 멤버십 포인트 공유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가족 중 데이터나 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한 사람이 있다면 가족들이 담아놓은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자유롭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데요.


KT는 패밀리박스 가입 고객에게 매월 보너스 데이터(결합 가족 1인 당 100MB)와 멤버십 포인트(결합 가족 1인 당 1000포인트),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밀리박스는 지난 2일 진행된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채로워졌는데요. 사용자 환경(UI, UX)을 전면 개편하고,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패밀리박스 일부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접근성을 높였답니다. 더불어 스토리 메뉴 신설을 통해 미디어, 음악, 웹 소설 등의 다양한 문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죠.


KT 패밀리박스가 우리 가족에게 딱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러 가볼까요? 



Y데이터박스


‘Y데이터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앱 서비스입니다. KT LTE 스마트폰 요금제를 이용중인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단, 만 18세 미만의 청소년 고객은 데이터 나눔을 제외한 데이터 받기만 가능하답니다.


Y데이터박스에서는 개인간 '데이터 주고 받기'와 최대 10명까지 데이터를 랜덤으로 선물하는 '데이턱'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Y데이터박스 가입 고객에게 LTE 데이터 500MB 즉시 제공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Y데이터박스로 데이터를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패밀리박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KT는 데이터 공유 플랫폼 가입자의 400만 돌파패밀리박스 리뉴얼 기념으로 패밀리박스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5G & 패밀리박스 4.0 신규 가입 ▲패밀리박스 4.0 리뉴얼 기념 ▲우리가족 뽐내기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5G & 패밀리박스 신규 가입 이벤트

5G & 패밀리박스 신규 가입 이벤트는 5G 요금제와 패밀리박스 4.0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삼성 갤럭시탭S4, 발뮤다 토스터기, 에어팟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패밀리박스 4.0 리뉴얼 기념 이벤트

패밀리박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합니다. 매일매일 100명에게 증정되기 때문에 패밀리박스 가입자라면 매일 참여할 수 있겠죠?


우리가족 뽐내기 이벤트

KT를 사랑하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추억의 가족사진필수 해시태그인 #KT패밀리박스, #KT5G, #우리가족뽐내기 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합니다.


KT가 준비한 패밀리박스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오는 5월 20일 당첨자 추첨 예정입니다.


5월 패밀리박스 가정의 달 이벤트 참여하기



KT의 데이터 공유 플랫폼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KT가 준비한 패밀리박스 가정의 달 이벤트로 여러분들의 5월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