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미디어]

지니뮤직, FLAC 24bit 초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5G 프리미어관’ 오픈

글자작게 글자크게

 

음악은 고된 하루 중 활력을 주는 에너지로, 때론 마음을 달래주는 위로의 말로 우리 곁에서 함께 합니다. 이처럼 우리의 감정을 대변하는 음악은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문화죠.


이젠 5G 기술을 통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5G 시대를 맞아 지니뮤직이 새롭게 선보인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5G 프리미어관’ 덕분인데요. 우리의 귀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줄 지니뮤직의 5G 초능력 서비스, ‘5G 프리미어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5G 프리미어관’에서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FLAC 24bit 음원 듣자!


지난 5일, KT그룹의 음악 플랫폼 그룹사 지니뮤직이 ‘5G 프리미어관’을 오픈했습니다.


‘5G 프리미어관’은 스튜디오 원음인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24bit(비트) 음원을 지원하는 초고음질 전용관으로, 이는 CD급 원음인 FLAC 16bit를 훌쩍 뛰어넘는 수준인데요. 원음 마스터링 수준의 음질을 제공하는 ‘FLAC 24bit’를 통해, 이용자에게 스튜디오에서 실시간으로 아티스트 노래를 듣고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5G 서비스 상용화와 함께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로 초고음질 음원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니를 실행하는 순간 여러분이 서 있는 공간을 스튜디오로 바꿔주는 KT만의 차별화된 5G 초능력 서비스입니다.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지는 ‘5G 프리미어관’


지니는 4월의 매주 금요일 정오마다 국내 아티스트의 FLAC 24bit 음원을 독점 선공개하는 5G 프리미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난 5일에는 바이브의 ‘슬픈가요’와 하은요셉의 ‘여자친구’의 초고음질 음원이 선공개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되고 신선한 시도인 만큼, 앞으로 매주 어떤 음원이 공개될지 매우 기대되는데요! 지금 바로 지니에서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의 초고음질 FLAC 24bit 음원을 감상하러 가볼까요?

 

5G 프리미어관 자세히보기


지니뮤직 ‘5G 프리미어관’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렇다면 오직 지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5G 프리미어관’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지니의 ‘프리미어 음악 감상’ 상품(월정액 1만 5,400원)에 가입하면 무제한으로 FLAC 24bit 초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KT가 전 세계 통신사 중 최초로 선보이는 FLAC 24bit 스트리밍 서비스인 ‘리얼지니팩’(월정액 1만 6,500원)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리얼지니팩’ 상품으로 스튜디오의 원음 그대로의 생생한 음원을 데이터 차감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에는 최대 2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것이 바로 5G 초능력이 아닐까요?


* FLAC 24bit 서비스는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iOS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
* FLAC 16bit 및 24bit 음악 감상을 위해서는 ‘리얼지니팩’ 또는 ‘프리미어 음악감상’ 가입이 필수

 

 

지니뮤직의 다채로운 5G 초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와 함께 여러분의 귀를 더욱 즐겁게 만들 준비 되셨나요? 좋아하는 음악을 완벽하고 생생하게 즐기려면? 지니의 ‘5G 프리미어관’을 놓치지 마세요!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