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해외여행 떠나기 전 알아두면 좋은 KT 혜택

글자작게 글자크게


따뜻한 봄기운이 만연해지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날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근 해외여행과 관련해 소비자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들이 쏟아져나오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죠. 실제로 한국관광공사가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 말 기준 내국인 해외여행 출국자수가 전년 대비 8.3% 증가한 2,800만명으로 집계되었는데요. 


오늘은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알아두면 좋은 KT 혜택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02-114’ 누르고 공항철도 직통열차 할인 받자!


얼마 담지도 않은 것 같은데 캐리어가 무거운 건 왜일까요? 해외여행을 떠나보셨다면, 한번쯤은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멀고먼 공항까지 가야 한다는 막막함을 느껴보셨을 겁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이용해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부담감을 줄이고 계신데요. 


여기서 잠깐!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지난 2일부터 KT그룹의 번호안내 114를 운영하는 그룹사, KT IS가 국민들의 해외 여행 시 이동 편의를 위해 ‘공항철도 직통열차 상세 안내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사가 직접 안내하는 ’02-114’로 전화를 걸면, 공항철도 직통열차 시간표와 열차표 할인쿠폰을 문자로 즉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매표소에 해당 문자메시지를 보여주면 9,000원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티켓을 무려 1,000원이 할인된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KT 고객이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도 로밍 ON!


해외에서의 요금 폭탄을 막아주는 ‘로밍 서비스’는 여행 출발 전 필수 준비사항이죠. 그런데,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로밍 ON’이 자동으로 적용된다는 점 알고 계시나요? 


KT의 ‘로밍 ON’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쉽고 편하게 통화/문자,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로밍 ON을 이용하면 지원국가에 한하여, 국내 요금 수준으로 통화/문자 사용은 물론 하루 최대 1.1만원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더 나아가 KT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여행 국가/일정 혹은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로밍 ON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다양한 로밍 ON 상품 가운데 나에게 맞는 상품이 무엇인지 살펴보면 좋겠죠?


로밍ON 서비스 자세히보기


데이터로밍 상품 신청하면 통화가 무료!


지금 KT 홈페이지에서는 KT 데이터로밍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데이터로밍 기가팩(아시아)’ 가입 고객에게 ‘3GB 신청 시 30분의 무료 통화’를, ‘5GB 신청 시 60분의 무료 통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 가입 고객의 경우 ‘3일 이상 신청 시 50분 무료 통화’와 ‘2일 이하 신청 시 20분 무료 통화’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KT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용가능국가를 확인한 후, 무료로 해외에서 통화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통화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오늘 알려드린 KT 해외여행 준비 꿀팁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 ···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 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