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독서를 즐겁게! 올레tv 키즈랜드, ‘대교 북클럽’ 출시!

글자작게 글자크게


영유아기 때의 독서는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언어 발달을 도와주는 중요한 활동입니다. 하지만, 활동적인 영유아기 아이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알게 해 주기란 결코 쉽지 않은데요. 


KT와 대교가 아이들이 올레 tv 키즈랜드를 통해 즐겁게 책 읽는 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통합 독서 프로그램인 ‘대교 북클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올레 tv 키즈랜드 ‘대교 북클럽’
 


KT가 올레 tv 키즈랜드에서 출시한 ‘대교 북클럽’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월정액 독서 프로그램입니다. 대교 북클럽은 만 3세에서 6세의 유치원 누리과정에 맞춰, 매월 20여 편의 연령별 디지털 동화(VOD)와 4권의 종이책을 제공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아이들은 매월 배송되는 실물 도서와 워크북을 이용해 VOD로 감상한 책 내용을 정리해보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양방향 독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교 북클럽은 교육 전문가가 자녀의 성장 단계를 고려해 매월 누리과정 주제에 맞는 도서와 워크북을 직접 큐레이션 하는데요. 앞으로는 자녀 독서 교육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부모님들의 고민이 한결 덜할 것 같네요!
 


대교 북클럽은 고가의 도서 전집 구매나 약정에 대한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의 월정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타 사이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월 18,000원 / VAT별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육아 고민 솔루션,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

 



여기서 잠깐! 부모님들의 육아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토크 콘서트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KT가 지난 2월 서울을 첫 시작으로 전국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 콘서트’인데요! 


‘국민 육아멘토’라고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을 통해 마음속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대전(4월), 부산(6월), 광주(10월), 수원(12월) 순으로 개최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말고 육아 비법을 전수받으러 떠나보세요!


<‘올레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 자세히 보기>


앞으로 KT는 기가지니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대교 북클럽에 차별화된 독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인데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육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교 북클럽이 우리 집 독서 선생님으로 자리매김할 날이 기다려지지 않으시나요?



1 ···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