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5G]

KT x 크랙 앤 칼, 5G를 조형물로 표현한다면?

글자작게 글자크게


KT는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으로 5G 주파수를 송출한 이후, ‘5G 체험 버스’를 시작으로 ‘스마트 팩토리’편과 ‘스마트 시티’편 등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면서 5G가 실생활에 어떻게 쓰이는지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KT 광화문 본사 앞에도 5G를 느낄 수 있는 조형물이 설치되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크랙 앤 칼’과 함께 표현한 5G 

KT는 지난 12월 31일부터 광화문 본사 앞에 5G 조형물을 설치하여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는데요. 조형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문화공간과 휴식공간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5G 메시지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6개월 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된 이 조형물은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듀오 ‘크랙앤칼’과 협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뉴욕과 런던에서 거주하고 있는 ‘크랙 레이드만’과 ‘칼 마이어’로 구성된 ‘크랙 앤 칼’ 듀오는 공동작업을 통해 재치 있는 메시지와 다채로운 색감, 독창성 있는 작품을 선보이며 많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아티스트인데요.


크랙 앤 칼 듀오는 KT 5G 서비스의 주요 특징인 초고속, 초저지연, 초연결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형상화해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생기 있는 색감과 패턴으로 다가오는 5G 시대를 시각화 했답니다.
 


조형물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양한 스타일과 크기의 화살표 그래픽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연결, 속도, 규모와 데이터의 흐름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지지 않나요?


5G 조형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자!

현재 KT그룹 페이스북과 KT 인스타그램에서 5G 조형물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친구를 소환하거나 찍은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에코백 1종과 노트패드 3종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KT 5G 조형물은 KT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공간인 광화문 ‘kt square’ 앞에 설치되어 있으니, 광화문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KT의 5G 조형물과 함께 인증샷도 남기고 앞으로 다가올 5G 시대를 미리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KT그룹 페이스북 바로가기>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 1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