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수요일엔 올레 tv’ 1주년 기념! 당신의 워라밸을 지켜줄 <색다른 아트 콜라보>

글자작게 글자크게


지난 2017년 11월, ‘닐슨코리아 왓츠넥스트그룹’에서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개인의 일과 삶의 균형과 관련된 설문조사를 진행했었는데요. 그 결과 한국인 10명 중 7명이 ‘돈’보다 ‘워라밸(워크, 라이프 밸런스)’을 더욱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영화관, 전시회, 공연 등 다양한 문화시설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요.


이에 KT는 고객들이 문화 혜택을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올레tv의 브랜드 데이 프로그램 ‘#수요일엔 올레tv’를 론칭했습니다. 직장인의 워라밸을 응원하며 시작된 ‘#수요일엔 올레tv’가 이번 달로 탄생 1주년을 맞이하게 됐는데요. 1주년 기념으로 올레tv에서 인기 전시회 초청 티켓을 증정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어떤 문화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수요일엔 올레tv, 1월엔 키스 해링전


<색다른 아트 콜라보>를 통해 만나는 첫 번째 문화혜택은 바로 ‘키스 해링 :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이하, 키스 해링전)’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키스 해링전’에서는 그의 초기 작품부터 에이즈 진단을 받고 타계하기 전까지 작업했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키스 해링의 주요 작품 175점을 총 8개 섹션으로 나누어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KT그룹 : 키스 해링 전시전 영상>


1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tv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300명, 1인 2매)을 선정하여 ‘키스 해링전’ 티켓을 증정하는데요. KT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tv 내 ‘수요일엔 올레tv’ 메뉴에서 리모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올레tv 가입자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매주 수요일 ‘키스 해링전’ 티켓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수요일엔 올레tv 아트 콜라보 이벤트 참여하기>


워라밸 문화에 앞장서는 #수요일엔 올레tv


2018년 1월, 올레tv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최신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수요일엔 올레tv’라는 프로그램을 론칭했었는데요. KT 모바일 LTE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구매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KT는 ‘문화가 있는 날’ 후원과 함께 ‘직장 문화 배달’ 캠페인까지 운영하는 등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이 문화 생활을 좀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답니다.


KT는 ‘#수요일엔 올레 tv’가 IPTV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색다른 아트 콜라보>를 준비했는데요. 앞으로도 문화를 사랑하는 올레tv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랍니다. 모든 사람의 워라밸이 지켜지는 그 날이 올 때까지 올레tv에서 준비한 다양한 문화 혜택 프로그램을 지켜봐주세요!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