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이번 크리스마스는 KT와 함께 Y 스트리트 페스티벌로 즐기자!

글자작게 글자크게


12월이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오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요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핫플레이스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인데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되고 있는 Y 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버금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답니다.



제2회 ‘Y 스트리트 페스티벌’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 축제로 지난 10월에 이어 2회째 개최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 신촌 상권 활성화를 위한 '2018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의 일환이기도 해 보다 다채로운 공연과 플리마켓, KT 5G 체험존,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채로운 공연이 가득한, Y 스테이지

23일에는 버벌진트, 팔로알토의 힙합공연비트박스, 비보잉 무대가 열렸습니다. 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조문근밴드의 공연과 최고의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하는 '거리 노래방'이 진행됩니다!


스마트하게 놀자! KT 5G 체험 및 이벤트 존

음악 공연 외에도 Y세대를 위해 기가아이즈·VRT 영화관 등 KT의 혁신기술을 직접 체혐해 볼 수 있는 5G 체험존과 함께 Y 눈싸움·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각 이벤트 경품의 경우 와이구마(군고구마), 루돌프 머리띠, 토끼모자, 루트리 마스크팩, 핫팩 등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연말 선물 잇템 획득의 기회, Y 플리마켓

또, 홍대 앞 예술시장 플리마켓과 연계하여 수공예 작가 60여 팀과 함께 젊은 세대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Y 플리마켓’이 운영됩니다. 아울러 신촌 인근 상권에서 물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는 페스티벌 참가자의 경우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Y 플리마켓에서 즉시 사용가능 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연말 선물 잇 아이템을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듯 KT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문화 공간에서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름답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Y 스트리트 페스티벌과 함께 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