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이제 올레 tv에서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하다

글자작게 글자크게


최근 편의성을 높인 간편결제  시스템이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죠. 간편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면 공인인증서, 은행 보안카드 등 번거로운 결제 과정 없이 한 번의 버튼만 누르거나, 6자리 정도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결제가 완료되는 등 편리함을 더했기 때문인데요. 


이에 KT도 고객 결제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지난 17일 국내 유료방송 업게 최초로 올레 tv에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올레 tv 개인 결제수단 추가, 편의성 개선


그간 올레 tv의 VOD 요금은 청구서 합산방식만 있어 TV 명의자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VOD 요금을 결제하려면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KT가 이번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면서 이제는 TV 명의자 본인이 아니더라도 관람자 본인 명의의 간편결제 계정으로 직접 결제하면 최신 영화 VOD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방법

올레 tv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올레 tv 간편결제 화면에서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결제수단 선택 ▲네이버 또는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휴대폰 번호로 수신된 모바일 앱 연결 주소(URL)에 접속 ▲모바일 앱에서 간편 비밀번호, 지문인식 등의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간편하고 안전하게 VOD를 결제할 수 있는데요. 



올해 까지는 기가지니 · UHD와 같은 최신 셋톱박스 단말 기종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우선 적용하고, 내년 상반기 내 모든 셋톱박스 단말 기종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KT는 급속히 이용이 늘고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올레 tv에 도입하는 등 고객 관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데요. 


올레 tv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기념으로 간편결제 선두 업체 중 하나인 '네이버페이'의 경우 17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페이'로 3천원 이상 유료 VOD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포인트 1천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1 ···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1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