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1일간의 빛나는 여정,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지난 해 111일 인천대교에서 시작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평창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그리스의 성화 채화 소식을 들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개막까지 한 달 남짓한 시간만이 남았다고 합니다. 전국을 순회하고 있는 성화, 어디까지 왔고 또 어디를 거쳐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KT와 함께 달린 성화봉송의 기록, 지금부터 따라가보자고요! ( •_•)

 

 

한류 콘텐츠를 세계로!” 부산 국제해저케이블 콤플렉스성화봉송

 

 

지난해 11, 인천에서 출발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가 제주도를 거쳐 부산에 상륙했는데요. 성화가 부산에 머무르는 마지막 날이었던 6일에는 ‘KT 국제해저케이블 콤플렉스(KT Submarine Cable Complex)’에서 성화봉송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날 진행된 성화봉송에서는 KT 오성목 사장과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함께 KT 송정빌딩 앞을 달렸는데요. 올림픽 경기 영상과 국제 트래픽을 전 세계에 전달하는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하는 KT의 국제해저케이블 콤플렉스. 이 케이블 콤플렉스가 한류 콘텐츠가 전 세계로 뻗어나갔으면 하는 KT의 염원을 담아 성화봉송 구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세계최초5G #2018평창동계올림픽 #KT성화봉송 #챌린지투게더 주자 정채연>

 

 

대한민국 국가대표 파이팅!” 충북 진천 선수촌성화봉송

 

 

지난해 12 20일에는 진천선수촌이 위치한 충북 진천에서 동·하계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하는 성화봉송이 진행됐는데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임효준 선수KT사격단 소속 김종현, 한승우, 강지은 선수가 성화봉송 주자로 나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께 달렸습니다.

 

 

특히 이날 진행된 성화봉송은 태극전사들의 새로운 둥지인 진천에서, 올림픽에 직접 참여하는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 있었는데요. 성화봉송 주자로 함께 섰던 KT사격단 김종현 선수는 우리나라에서 30년 만에 다시 열리는 올림픽이자 처음으로 열리는 동계올림픽을 응원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 간 응원, 넘나 따뜻한 것! ( '' )

 

<#세계최초5G #2018평창동계올림픽 #KT성화봉송 #챌린지투게더 주자 곽윤기, 임효준 선수>

 

<#세계최초5G #2018평창동계올림픽 #KT성화봉송 #챌린지투게더 주자 KT사격팀 선수들>

 

 

평창성화, 수도권에 진입하다!” 수원 ‘KT 야구단성화봉송

 

│출처 :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공식 홈페이지

 

지난 5일엔 경상도와 전라도, 충청도를 지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가 드디어 경기도에 진입했습니다. 경기도에서도 성화봉송이 시작되는 곳은 바로 수원! 불과 한 달 사이에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화는 여전히 활활 타오르고 있었는데요. 전 세계인들의 염원을 담은 성화봉송을 응원하기 위해 거리로 나선 사람들의 얼굴에도 화색이 돌았습니다.

 

 

이날 KT는 새롭게 합류한 황재균 선수를 비롯한 KT 야구단 소속 12명의 선수, 김진욱 감독과 함께 성화봉송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KT 야구단 선수들이 매 시즌 새로운 목표를 향해 함께 도전한다는 의미로 참여해 함께하는 도전(Challenge Together)’이라는 KT2018 평창동계올림픽 슬로건과 뜻을 나란히 했는데요. 성화봉송에 참여한 12명의 선수들은 김진욱 감독을 시작으로 투수팀과 타자팀으로 나뉘어 600m를 힘차게 달리며 KT 야구단의 강력한 팀워크를 뽐냈습니다. 이번 성화봉송을 계기로 KT 야구단 선수들도 올 시즌 건승하시길 바란다능...!❛◡❛

 

<#세계최초5G #2018평창동계올림픽 #KT성화봉송 #챌린지투게더 주자 KT 야구단 선수들>

 

 

경기도 곳곳에 성화의 열기를!” 용인, 광주, 성남 성화봉송

 

 

수원을 시작으로 KT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들과 함께 경기도 곳곳을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일에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위성 관제 시설인 ‘KT용인위성관제센터에서 스파이더 성화봉송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에 열기를 더했습니다.

 

* ‘스파이더 성화봉송이란?

교통 여건 및 일정상 봉송단 전체가 가기 어려운 일부 지역에 소규모 봉송단을 편성해 별도로 운영하는 구간의 성화봉송을 말합니다.

 

 

경기도 성화봉송 사흘째를 맞던 지난 7일에는 경기도 광주시에서 성화봉송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날은 해발 542m 검단산의 KT중계탑부터 남한산성까지 오르는 등 광주시 높은 곳까지 성화의 온기를 더했습니다. 특히 KT중계탑이 위치한 검단산은 백제 시대에 왕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던 신성한 산이었다고 하니, 성공적인 평창동계올림픽을 기원하는 마음이 하늘에 닿기 더욱 쉬웠겠죠? (찡긋)

 

 

광주를 지난 성화봉송단은 8일 우리나라 IT업계를 움직이는 활기찬 도시 성남에 도착했는데요. KT하키팀 소속으로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 출전했던 김보미, 박승아, 장희선, 서정은 선수가 성화봉송 주자로서 성남 KT 본사 구간을 달리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세계최초5G #2018평창동계올림픽 #KT성화봉송 #챌린지투게더 주자 KT 하키단 선수들>

 

세계최초 5G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현재 KT#챌린지투게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1일 동안 전국 17개 시·도에서 성화와 함께하는 KT의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을 드리고 있죠! 여러분도 성화봉송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까지 KT와 함께 쭉 도전해보세요~(ө•)♡

 

2018 평창동계올림픽 KT 성화봉송 알아보러 가기!

 

눈 깜짝할 사이에 경기도에 진입한 성화는 이번 주말 서울에 도착해 광화문을 더욱 밝게 비출 예정입니다. 세계 최초 5G와 함께하는 동계올림픽을 위해 KT 역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101일의 대장정을 통해 전국민의 염원을 담은 성화가 평창에서 더욱 큰 불꽃으로 타오를 때까지 여러분들과 함께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쭉 지켜봐 주세요~(하트)

 

 

 

Posted by cherryj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