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높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근데 왜 때문에 제가 살 찌는 거죠…? 이유는 모르겠지만 선선한 바람이 부니 입맛도 돌고 삼시세끼 맛있는 것만 먹어줘야 할 것 같은 요즘! 이렇게 좋은 날씨에는 일찍 퇴근하다가도 발걸음을 돌려 놀러 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그래서 ‘KT 먹방트리오가 놀러 갔다 왔습니다. (?)

 

가을 기분도 낼 겸 점심시간에도 옆길로 새고, 저녁시간에도 삼천포로 빠진 ‘KT 먹방트리오’! 식후 디저트부터 퇴근 후 루프탑까지 을~매나 재밌었게요? KT 멤버십 할인과 함께 가을 기분 팍팍 내고 온 KT 먹방트리오의 우아~한 먹방 함께 보시죠!

 

 

2배 싸게 2배 많이 먹어요~! ‘던킨도너츠더블할인팩

 

 

날씨 좋은 9월의 어느 점심시간! 모처럼 높고 맑은 하늘에 휘파람이 절로 불어지던 때 ‘KT 먹방트리오가 산책을 나섰는데요. 선선한 바람 맞으며 여유롭게 거닐다 보니, 왠지 모르게 달달한 디저트에 커피 한 잔 딱 하고 싶더라고요!

 

 

단 거 먹고 싶다…’ 생각만 하면서 걷다가 정신 차려보니 어느새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안에 있던 수많은 도넛들 가운데 ‘KT 먹방트리오의 두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9월의 KT 더블할인멤버십 시즌3 혜택인 ‘KT 더블할인팩이었습니다. KT 더블할인팩은 9 1일부터 30일까지만 판매되는 이달의 혜택으로 먼치킨 20개를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우와>_<)

 

 

주문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KT 더블할인팩 주세요!” 하고 말한 다음, KT 멤버십 바코드만 보여주면 끝! KT 더블할인팩은 한 달에 한 번만 구입이 가능하고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하니, 포인트 확인은 필수겠죠?

 

 

저희는 청계천으로 산책을 나가, 좋은 날씨를 즐기며 먼치킨을 먹기 위해 포장을 해갔는데요. 상자까지 넘~나 귀여웠던 것! 작고 동글동글하니 달달한 먼치킨이 한 상자에 자그마치 20개나 들어있다는 것!

 

 

화창한 날씨에 도너츠와 커피까지 들고 걸으니 새삼 TV CF에 나오는 일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 잠시나마 마음이 뿌듯했는데요. 커피만 마시다 보니 단 게 더욱 당겨 이성을 잃고 상자를 열었습니다. KT 더블할인팩 안에는 스트로베리 먼치킨, 바바리안 먼치킨, 오리지널 케잌 먼치킨, 카카오허니딥 먼치킨, 코코넛 먼치킨 등 던킨도너츠의 인기 먼치킨 5이 골고루 섞여있었어요.

 

 

청계천을 걸어 다니며 먼치킨 20개들이 한 상자를 다 비우고도 남아, 사무실에 돌아와서도 한 접시 가득 담아 먹은 먼치킨! 혼자 먹어도 달콤하지만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던킨도너츠’ KT 더블할인팩! 아직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사용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식후 30, KT 더블할인팩과 함께 당 충전 어떠신가요?

 

 

빵순이·빵돌이들의 성지! 프랑스 명장의 베이커리 에릭 케제르

 

 

‘KT 먹방트리오가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바로 빵순이와 빵돌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빵지순례의 성지! 프랑스 최고 명장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였습니다.

 

 

이곳 역시 KT 멤버십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반가웠는데요. ‘에릭케제르에서는 VIP 등급의 경우 전체 금액의 15% 할인, 그 외 등급의 경우 전체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고오~급 빵집에서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연쇄할인마’ KT 멤버십 인정합니다.

 

 

베이커리를 들어서니, 보기만 해도 마음이 뿌듯해지는 은혜로운 비주얼들의 빵들이 참 많았는데요. 이곳 에릭케제르베이커리는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함께 20시간의 저온 숙성으로 빵 반죽을 만들기 때문에, 프랑스 전통 레시피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최고 품질의 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런 얘기까지 들으니 그냥 한 입에 먹기에 과분한 정성이 빵에 들어간 게 아닌가 싶지만,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다는 거

 

 

저희가 고른 빵은 에릭케제르의 서울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타쓰 드 쎄울(Tasse de seoul)’에릭케제르의 시그니처 브레드인 올리브 치아바타, 그리고 바삭한 타르트 위에 요거트 크림과 베리가 올라간 타르트 몽쥬였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KT멤버십 할인까지 챙겨 받았쥬~

 

 

이 중에서 가장 먼저 시식해 본 타쓰 드 세울은 바삭해 보이는 크로아상 속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다는 문구를 보고 집어 들었는데요. 확실히 결이 살아있는 크로아상 안에 과하게 달지 않은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어, 디저트로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신기하게도 저희 ‘KT 먹방트리오는 모두 토핑이 많이 올라간 빵보다 겉모양이 밋밋하고 투박한 식사용 빵을 좋아했는데요. 그런 의미로 에릭케제르의 시그니처 브레드인 올리브 치아바타역시 너무나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엄지 척b) 낯선 서울 땅에서 프랑스 전통 빵의 풍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에릭케제르를 강추합니다. 두 번 가세요! 세 번 가세요!!

 

 

퇴근하고 남산 루프탑 한 번 다녀올까~ ‘이마트24 충무로점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갈 무렵, 퇴근한 ‘KT 먹방트리오오늘이 날이구나싶어 내친 김에 요새 핫하다는 남산 루프탑을 물색하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 저희의 레이더에 포착된 곳이 있었으니아마 여러분의 상상을 뛰어넘는 곳일 것 같습니다! (기대감 고조)

 

 

‘KT 먹방트리오가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바로 서울 충무로 2가에 위치한 이마트24’ 편의점! ‘아니 루프탑을 찾는다고 해놓고 웬 편의점이야?’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천만의 말씀~! 이곳 이마트24’ 편의점에선 루프탑을 즐길 수 있다는 거. 어떻게 가능한지 함께 들어가보시죠!

 

 

우선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면 한 눈에 보이는 이마트의 노 브랜드(No Brand)’ 상품들! 노 브랜드는 이마트의 PB(Private Brand) 상품으로, 이미 인터넷에서는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제품들인데요. 이마트가 꼭 필요한 성능과 기능,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최저의 가격대를 만들어 낸 상품인 만큼, 이곳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자신있게 진열해두고 있었습니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는 셀프계산대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결제할 수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도 KT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마트24’ 편의점은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전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꼭 기억해주세요^^!

 

 

저희가 찾아간 충무로의 이마트24’ 편의점에는 2층과 3층에 카페와 같은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으로 올라가는 길목 초입에 위치해 있어, 저녁 무렵에 찾아가니 웬만한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곳에서는 한강에서만 찾아볼 수 있던 자동 라면 조리기로 라면을 끓여 먹을 수도 있었는데요. 더욱 대박인 건 매장에서 갓 지은 쌀밥을 판매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고급 쌀 품종 고시히카리 쌀로 지은 밥이었는데요. ‘편의점에서 지은 밥을 먹어볼까?’ 했지만 루프탑의 낭만을 위해 아껴두었답니다^^…

 

 

드디어 소개해드리는 대망의 루프탑! 서울 시내에 있는 편의점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야경을 자랑하지 않나요? 명동의 환한 불빛과 함께 눈 앞에 가까이 보이는 N서울타워까지! 어떻게 알고 찾아오셨는지 이미 많은 분들이 루프탑 여기저기에 자리를 잡고 앉아 계셨습니다. 강렬한 가로등 불빛 때문에 사진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눈으로 보면 완전히 탁 트인 공간이라 더 좋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서울 시내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핫한 편의점 루프탑에서 맥주 생각이 안 날수가 없는데요! 하지만 이곳 이마트24’는 편의점이라는 특성상 매장 및 루프탑에서 주류를 마실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맥주 기분을 낼 수 있는 귀여운 음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는 점! 만약 색다른 편의점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KT 멤버십 할인과 함께 이 좋은 가을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많은 KT멤버십 할인 혜택 보러 가기

 

 

‘KT 먹방트리오와 함께 떠난 우아~한 먹방, 어떻게 보셨나요? 가슴이 뻥 뚫릴 만큼 시원한 가을 하늘을 보면서 여름 내내 더위에 움츠러들었던 기운을 다시 한 번 되살리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KT 먹방트리오가 소개해드린 곳들은 모두 KT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는 곳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cherryj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