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높아지는 하늘, 주말마다 쾌청한 날씨는 본격적인 가을을 알리며 우리를 밖으로 불러내는 것만 같은데요. 매주 주말 밥 먹고 카페 가고 영화 보는 밥카영데이트에 질린 분들이라면 리프레쉬된 날씨처럼 데이트 코스에도 변화를 줄 필요가 있겠죠! 그래서 준비한 이번 주 주말에 뭐하지?’ 코너는 올가을 즐기기 좋은 특별한 전시를 추천 드립니다. KT에서 엄선한 3가지 재미난 전시, 함께 보시죠!

 

 

루브르 박물관이 된 보그!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첫 번째로 추천 드릴 전시는 오는 10 7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 입니다. 125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패션잡지 보그(VOGUE)’는 세기의 패션 사진작가들과 작업한 패션사진 아카이브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전시는 보그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이미지를 통해 패션 사진과 명화의 관계를 새롭게 탐구하는 전시라고 합니다.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이번 전시에서는 어빙 펜, 파울로 로베르시, 피터 린드버그 등 세계 3대 패션 사진작가로 알려진 대가들이 고흐, 달리, 클림트와 같은 화가들의 걸작을 사진으로 재해석한 결과물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수많은 사진작가들이 재해석한 스페인 황금 세기 회화와 네덜란드 초상화부터 모네의 인상주의 풍경화 잭슨 폴락의 추상표현주의까지 볼 수 있답니다. 미술의 역사가 사진작가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예술과 패션사진 간의 관계를 살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전시입니다.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초상화, 정물화, 로코코 양식, 풍경, 아방가르드와 팝 아트 작품까지! 세계적인 사진작가들이 표현해내는 미술 작품의 세계! 게다가 한국만의 색을 담아내기 위해 20년간 다양한 방식을 시도해 온 보그 코리아 스페셜 섹션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양과는 또 다른 동양적 미학이 가미된 패션사진부터 반가운 얼굴까지 만나볼 수 있다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보그 라이크 페인팅 예매하러 가기

 

 

내가 앨리스가 된다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앨리스 인 더 래빗 홀>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두 번째 추천 드릴 전시! 눈으로 보기만 하는 전시가 지루하고 재미없게 느껴진다면, 상상 속의 공간으로 직접 들어가 체험하고 인생샷도 낭낭히 찍을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을 추천합니다.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열리는 이 전시는 동화 <앨리스>를 바탕으로 재탄생한 미디어 아트 전시로,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23팀이 특별한 시각과 관점으로 표현해 낸 새로운 컨셉의 전시입니다. 배우 한예슬이 오디오가이드에 참여하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려준다고 하네요~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원더랜드로 가기 위해서는 신비롭고 아름답게 꾸며진 정거장을 거쳐, 앨리스를 원더랜드로 이끌었던 토끼가 뛰어든 토끼 굴을 통해야만 합니다. 신기한 일들이 가득한 원더랜드에 빠져 즐길 준비 되셨나요?^^ 원더랜드로 꾸며진 전시장 안으로 들어서면, 앨리스 뮤비 존부터 눈물샘 존, 체스 존, 아무 말 존 등 11개의 크고 작은 공간이 있는데요. 각 공간들은 여러분에게 신비하고도 이상한 듯(?)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겁니다. 요즘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전시도 바로 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인데요. 구경하면서 틈틈이 사진도 찍고 SNS에 폭풍 업로드하면 정말 알차고 뿌듯한 주말 되겠네요!^^

 

 

│출처 : KT 공식 홈페이지

 

한 가지 더! 여러분의 그레잇~한 소비를 위해 입장권 할인 받는 꿀팁.들어갑니다. 지금 소개해 드린 두 개의 전시는 KT ‘더블할인 멤버십이 달의 스페셜 혜택 이용 시 반값에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

 

KT 멤버십으로 전시 할인예매 하러 가기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9월에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10월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을 50% 통큰 할인(티켓당 포인트 1,000점 차감) 혜택으로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저렴하게 전시도 즐기고 기념 엽서까지 무료로 받아가세요~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세 번째 추천 드릴 전시는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하는 전시 TOP 10에 꼽히는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입니다. 어릴 적 레고 블록으로 성을 쌓고 놀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데요. 그러나 레고는 더 이상 장난감이 아닙니다! 독창적인 예술작품으로 태어난 레고 브릭 전시에서는 세계 최초의 LEGO 브릭 아티스트 네이선 사와야의 작품 100여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이 전시는 브릭 아티스트 네이선 사와야의 작업실을 시작으로, 작가의 대표작품을 모아놓은 전시관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섹션을 나누어 전시하고 있는데요. 100만 개가 넘는 브릭을 쌓아 거대한 예술작품을 만드는 브릭 아티스트의 모습 정말 멋지네요!

 

 

│출처 : 전시 예매처 공식 홈페이지

 

전 세계 150만명 이상의 관람객은 물론, 빌 클린턴과 버락 오바마로부터 극찬을 받은 디 아트 오브 더 브릭전시에서는 우리가 보면 모두 알만한 비너스 상, 다비드 상 등의 유명 조각상이나 모나리자,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등의 초상화를 레고 브릭으로 재현해 놓은 작품도 보실 수 있다고 해요. 과연 얼마나 대단한지 저도 얼른 구경하러 가보고 싶은데요!? 이 전시는 오는 10 5일부터 내년 2 4일까지 종로 아라 아트센터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쌀쌀해지는 가을, 가족끼리 주말 나들이로 실내 전시를 보러 가는 것도 좋겠네요~

 

아트 오브 브릭 예매하러 가기

 

여기서 하나 더! 할인 없이 제 값 주고 예매한다면 당신은 스투핏~! BC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2차 얼리버드 기간인 9 24일까지 예매 시에 3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사실! BC카드로 전시 예매하고 생민한 하루 보내세요~(윙크)

 

 

2명이면 반값에 누리는 문화생활, BC카드 컬처티켓 1+1

 

 

│출처 : BC카드 공식 홈페이지

 

문화생활을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해 또 하나의 정보가 남아 있습니다. 매월 BC카드로 만나는 문화 혜택 다들 알고 계신가요? BC카드 회원 누구나 뮤지컬연극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한 장 값에 두 장 예매할 수 있는 컬처티켓 1+1 할인 행사를 소개합니다!

 

매달 찾아오는 컬처티켓 1+1 행사는 9월에도 어김없이 11 11시에 오픈되어 선착순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어떤 문화 콘텐츠가 열릴지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여러분 모두 9 11 11! 잊지 말고 5G의 속도로 광클 대기하신다면 슈퍼 그레잇~하게 문화생활 누리실 수 있을 거에요J

 

BC 세히 보기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3가지 전시, 구미가 좀 당기시나요? 세 가지 전시 모두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참여해서 완성도 높은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선 독특한 콘셉으로 사진도 찍고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전시에선 어릴 적 만지던 레고의 추억을 떠올리며 재미있는 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는 거! 우리의 오감 만족을 느끼게 해줄 전시, 인정합니다. 게다가 KT가 전해드린 할인 꿀팁까지 이용하신다면 이번 주말은 완벽 그 자체! 이번 주도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cherryj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