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단짠단짠을 좋아한다고 덥습덥습까지 좋아하는 건 아니라는 말에 뼈저리게 공감하는 요즘. 땀이 이렇게까지 흐르는 걸 보면 우리 몸의 70%는 물이라는 말이 맞긴 한 것 같은데요^^… 뜨거운 햇볕으로 덥고 습습한 날씨로 몸도 찝찝하고그래서 오늘은 무더위를 견디지 못하고 KT 먹방트리오가 뛰쳐나왔습니다!

 

여름이 싫은 이유를 말하라면 한도 끝도 없지만, 그래도 여름이 좋은 이유가 있다면 바로 빙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 원래 맛있는 빙수가 KT멤버십으로 할인 받고 먹으니까 더 꿀맛! ~매나 맛있었게요? KT 먹방트리오가 선택한 올 여름 빙수 맛보러 갑시다!

 

 

더위에 정신 차려! 카페인 200% 파리크라상 티라미수 빙수


 

 

KT 먹방트리오가 빙수투어를 떠났던 날은 한낮 기온이 35도에 육박했는데요. 빙수를 먹으러 가면서도 그 전에 저희가 먼저 녹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 정도였습니다. 찌는 듯한 더위에도 불구하고 광화문 광장에는 신나게 물놀이를 하는 어린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얘들아 집에 어떻게 가려고 그래

 

 


저희가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광화문에 위치한 파리크라상이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시원한 기운에 제대로 찾아왔군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리크라상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팥빙수부터 생과일이 듬뿍 들어간 생과일 망고빙수와 청포도/딸기 요거트 빙수, 고소한 미숫가루 빙수, 그리고 티라미수 빙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끼리 잠시 고민의 시간을 가진 후 결국, “빵 맛 좋은 곳에 왔으니 빙수도 역시 티라미수지!”라며 티라미수 빙수를 골랐습니다.

 

 



파리크라상에서는 KT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VIP 고객일 경우 1000원당 150, 일반 고객일 경우 1000원당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총 800원의 할인을 받아 안 그래도 맛있는 티라미수 빙수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등장한 티라미수 빙수의 모습,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새하얀 우유 얼음 위에 눅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한 가득, 허겁지겁 먹지 말고 천천히 먹으라고 곱게 뿌려준 코코아 파우더까지! 그냥 퍼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었는데요.

 

 

여기에 에스프레소까지 둘러주니 빙수가 녹아 내리면서 시각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한껏 돋은 식욕을 참을 수 없어, 카메라를 내려놓고 숟가락을 들었지요! 한 숟갈을 푹 퍼서 먹으니 빙수의 시원함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 진한 커피향까지 그야말로 입 안에서 맛의 오페라가 펼쳐진 것만 같았는데요.(오버) 놀랍게도 잘 어우러진 맛에 눈이 번쩍! 에스프레소로 200% 충전된 카페인에 또 한 번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매일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지겨움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올 여름 파리크라상의 티라미수 빙수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빙수는 과일? ? 아니 난 둘 다. 카페베네 딸기빙수

 

 

KT 먹방트리오가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바로 카페베네였습니다. 카페베네의 빙수 메뉴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조상님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대표적이죠. 한 번 고전은 영원한 고전,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카페베네의 빙수 메뉴를 찾아갔습니다.

 

 


푹푹 퍼먹다 보면 어느새 사라지는 빙수처럼 맘 놓고 긁으면 금방 사라지는 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우리들의 통장 잔고인데요…(숙연) KT 먹방트리오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여러분의 엥겔지수를 조금이나마 낮춰드릴 수 있도록 KT멤버십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카페베네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이곳에서는 KT멤버십 포인트로 10% 할인, OK 캐쉬백 포인트로 10% 할인이 가능하니까 싸게, 맛있게 먹자구요!


 

 

카페베네에는 여름을 저격한 빙수 시리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수많은 메뉴 앞에서 빙수는 팥이다.” “아니다. 빙수는 무조건 과일이 들어가야 제 맛이다라며 한참 동안 실랑이를 벌였는데요. 그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시던 점원 분이 딸기빙수를 시키면 팥도, 딸기도 먹을 수 있다며 딸기빙수를 적극 추천해주셨습니다.


 

 

야외 테이블 자리를 당당히 차지하고 있는 딸기빙수의 위용을 좀 보세요. 조금은 굵게 갈아낸 얼음 사이사이로 딸기가 귀엽게 콕콕 박혀 있는데요. 빙수 위로 딸기와 팥, 거기다 딸기 아이스크림 한 스쿱까지! 이런 빙수는 푹푹 비벼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굵게 씹히는 얼음과 단팥, 딸기를 고루 섞어 먹으니 아까 벌였던 실랑이가 정말 부질 없는 짓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건 고민할 필요 없이 둘 다 먹으면 된다는 거! 상큼한 딸기도 먹고 싶고, 달달한 단팥도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카페베네의 딸기빙수를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콘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빙수가 떴다! 배스킨라빈스 아빙콘


 

 

저희가 아무리 빙수를 좋아한다지만 3연속 빙수는 무리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무렵. 요즘 HOT한 빙수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한 KT 먹방트리오는 배스킨라빈스를 빙수 투어의 종착지로 삼았습니다.


 


요즘 HOT한 베스킨라빈스의 빙수 신메뉴 아빙콘을 소개합니다! 사진만 보면 잘 모르시겠지만 아빙콘의 진가는 뒷편에 숨겨져 있는데요.


 

 

짜잔! 이게 진짜 아빙콘의 모습입니다. 빙수를 아이스크림처럼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콘 모양의 홀더에 담아주는데요. 아빙콘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단팥 토핑과 씨앗, 쑥인절미 등을 올린 씨앗팥떡 아빙콘’,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 위에 바삭한 초코볼과 초콜릿 시럽을 얹은 엄마는 외계인 아빙콘이 있다고 해요. 저희가 주문한 건 엄마는 외계인 아빙콘이었답니다.

 

 

 

아빙콘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하셨다면, 이제 콘 형태의 홀더를 떼어내고 컵으로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보면서도 무척 재미있는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눈으로 충분히 즐긴 아빙콘, 이제 맛을 봐야겠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불문율을 아빙콘은 착실히 따르고 있었는데요. 토핑 없이 그냥 먹어도 달콤한 우유 아이스크림 빙수 위에 바삭하게 씹히는 초코볼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빙수를 또 먹을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던 KT 먹방트리오는 아빙콘 앞에서 완전히 K.O. 당했다는 후문입니다^^


 

 

KT 먹방트리오가 추천하는 아빙콘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K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배스킨라빈스에서 포인트 차감 후 더블주니어를 무료로 드실 수 있는데요. 아빙콘에 어울릴 것 같은 아이스크림을 골라 얹어 드시면 더욱 꿀맛이 된다는 거 꼭 기억해주세요!


 


KT 먹방트리오와 함께한 빙수 투어 즐겁게 보셨나요? 아무 생각 없어질 만큼 더운 날씨에도 달콤하고 시원한 빙수와 함께라면 올 여름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T 먹방트리오는 다음번에 더욱 신선한 먹방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cherryj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