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목표로 영어 공부를 다짐했던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2017년의 두 번째 주말을 앞두고 있는 오늘, 얼마큼 열심히 그 목표를 실천하고 계시나요? 막상 책을 펴고 공부를 시작하니 재미를 느끼지 못해 어느 순간부터 책을 쳐다보지도 않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면서도! 재미있는! 미드 3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미국 가정에서 쓰는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모던 패밀리

 

ㅣ출처: 모던 패밀리 페이스북

 

미드 입문 바이블로 불리는 모던 패밀리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태의 시트콤입니다. 현대 미국 가정을 대표하는 세 가족(전형적인 중산층 가족, 백인 중년 이혼남과 그와 재혼한 콜롬비아 출신 이민자 여성, 아기를 입양해 키우는 게이 부부)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자극적인 소재, 비현실적 상황 등이 아닌 잔잔한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ㅣ출처: 모던 패밀리 페이스북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가슴 따뜻하게 일생 생황을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억지스러운 표현이 적고,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문장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미국 가정에서 쓰는 일상적인 표현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봐야겠죠?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더 오피스

 

영어로 진행하는 업무가 많은 분이라면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미드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더 오피스를 추천합니다.

 

ㅣ출처: 더 오피스 홈페이지

 

더 오피스는 한 사무용품 회사 사무실에서 벌어지는 깐깐한 지점장과 그 부하들의 일상을 다룬 작품입니다.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 만큼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기에 매우 적합한데요, 너무 전문적인 비즈니스 용어를 다루는 것이 아니고 소위 병맛이라고 말하는 유머들이 곳곳에 묻어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ㅣ출처: FOXlife 폭스라이프 유튜브

 

다만 이 드라마를 본 많은 분들이 시즌1 보기가 정말 힘들었다고 말하는데요,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시즌1을 다 보면 너무나 재미있는 다음 시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고급스러운 어휘를 구사하고 싶다면, ‘하우스 오브 카드

 

ㅣ출처: 하우스 오브 카드 페이스북

 

오바마 대통령이 미드의 시작과 끝은 이 드라마도 통한다!’며 극찬한 미드가 있습니다. 바로 ‘하우스 오브 카드인데요, ‘하우스 오브 카드는 미국 워싱턴 정계의 권력, 야망, 사랑 등을 다룬 작품입니다. 대선 이후 약속 받았던 자리에 올라가지 못한 의원이 자신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주변을 어떻게 선동하는지가 주된 내용인데요, 드라마를 보다 보면 인간의 탐욕적이고 추악한 속내를 이렇게 노골적으로 드러낸 드라마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ㅣ출처: Netflix Korea 유튜브

 

하지만 미국을 주무르는 상류층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는 만큼 고급스러운 어휘를 배우기에 하우스 오브 카드만큼 좋은 미드가 없는데요, 감독의 기가 막힌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어두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를 사로잡는 하우스 오브 카드로 상류층 영어를 배워보세요!

 

지금까지 영어 완공을 도와줄 미드 3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미드와 함께라면 재미없게만 느껴졌던 영어 공부가 훨씬 재미있어질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미드와 함께 재미공부두 마리 토끼 다 잡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hjhjhjkt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