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꺾이고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많은 기업에서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기 시작했는데요, KT에서도 ‘기가토피아(GiGAtopia)’ 시대를 함께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통신 기업에 입사하고자 하는 청춘들을 위해 KT그룹의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KT 250 + 11개 그룹사 약 150! 400여명 선발 예정!


KT그룹은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약 400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KT는 경영∙전략, 영업∙마케팅, 네트워크 등 총 24개 분야에서 약 250명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어려운 취업난 속에서 고생하는 청춘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주고자 전년 대비 25% 이상 확대된 수준의 인원을 뽑기로 결정한 만큼 많은 청춘들의 관심과 도전 부탁 드립니다.


이 외 비씨카드, kt skylife, kt estate, kt telecop, kt is, kt ds, kth, kt m&s, nasmedia, kt mhows, 브이피(VP) 11개 그룹사에서도 약 150명의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할 예정이오니 대한민국 대표 통신 기업 KT와 그룹사에 입사하고자 했던 하는 청춘들이라면 이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스펙을 초월한 직무 전문성 중심의 열린 채용 진행


KT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이 무엇인지 아세요? 바로 스펙을 초월한직무 전문성 중심 채용 KT 스타 오디션, 달인 채용 등열린 채용을 통해 인재를 선발한다는 점입니다. KT는 서류부터 면접까지 모든 채용 전형을 직무능력 중심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직무별 차별화된 채용 프로세스를 통해 해당 직무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청춘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KT 스타 오디션은 입사지원서만으로는 충분히 표현할 수 없는 지원자의 열정을 5분간 자유롭게 표현하는 KT만의 차별화된 탈스펙 전형인데요, 해당 전형에서 선발된 지원자에게는 서류전형 합격 혜택이 부여됩니다. #청춘해 토크 콘서트 초반, 청춘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분들이 바로 이 전형을 통해 선발된 분들인데요, 스펙만을 중시했다면 이런 열정 넘치는 분들을 뽑을 수 없었겠죠?


달인 채용은 지원 직무와 관련된 특이한 경험 및 역량을 보유했거나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를 스펙에 관계 없이 선발하는 전형인데요, 단순한 스펙이 아닌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KT에서 특별히 진행하고 있는 채용 프로세스입니다.


 

9/12()까지 지원 가능! 채용 설명회도 실시 예정!



탈스펙의 열린 채용이라니! 나를 위한 채용인데?’라고 생각하신 분들 있으실 텐데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KT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방문하세요! 오늘(8/29)부터 9/12() 오후 6시까지 KT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채용 접수 및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KT는 학교별 채용설명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9 1일 목요일부터 9 9일 금요일까지 실시 예정인데요, 서울 뿐만 아니라 지방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오니 KT 채용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었던 청춘들, 특히 상대적으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지방의 청춘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KT9 6일 진행되는 고용노동부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우수기업 청년 채용박람회에 10 KT그룹사와 함께 참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KT그룹의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기가토피아(GiGAtopia)’ 시대를 이끌어갈 참신하고 열정적인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해 KT가 다양한 채용 프로세스를 준비한 만큼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많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