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회를 맞이한 KT 청춘氣UP 토크 콘서트 #청춘해가 지난 목요일(7 28)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흥부자 칵스와 꿀보이스 유승우군과 함께했던 KT 토크 콘서트 #청춘해 다섯 번째 이야기는 일탈을 주제로 진행되었는데요, 고민을 함께 이야기하며 청춘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던 현장, 천안시청 봉서홀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무더운 날씨에 아랑곳하지 않고 #청춘해를 찾아준 수많은 청춘들!


요즘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몸이 녹아 내리는 기분이 들죠. KT 청춘氣UP 토크 콘서트 #청춘해 천안편이 진행된 지난 목요일도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땀이 주룩주룩 흐르는 날씨였는데요, 그럼에 불구하고 많은 청춘들이 천안시청까지 KT 토크 콘서트 #청춘해를 보기 위해 걸음을 해주었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아랑곳하지 않고 #청춘해를 찾아준 청춘들을 위해 KT도 빵빵한 라인업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홍대 흥부자로 유명한 밴드 칵스와 잘 자라줘서 고마운 꿀보이스의 유승우! 이 외에도 전문 MC 김진주 아나운서가 매끄러운 진행에 힘써주었고 KT의 열린 채용 프로그램스타 오디션을 통해 입사한 KT의 신입사원이 강연자로 나서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콘서트 시작 2시간 전, 드디어 티켓 박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길게 늘어선 줄 보이시죠? 전국에서 칵스와 유승우군을 보기 위해, #청춘해 토크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무더위를 헤치고 천안까지 온 청춘들의 모습입니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외국인 관객 여러분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는데요, #청춘해 토크 콘서트의 인기가 한국을 넘어 해외까지 뻗어가는 건가요~!
(
알고 보니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페루, 폴란드 출신의 외국인 관객분들은 바로 흥부자 칵스의 팬이었다고 하네요)

 

 

공연을 기다리는 청춘들을 위해 KT가 이번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제는 #청춘해 토크 콘서트의 시그니처 이벤트가 되어버린 응원 메시지 캘리그라피 KT 서비스들을 득템할 수 있는룰렛 돌리기 이벤트가 빠지지 않고 준비되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KT모델 송중기씨 등신대도 이번 행사에 어김없이 동행해 큰 인기를 끌었고요!

 


이 외에도 토크 콘서트 하면 빠질 수 없는 청춘 응원 사연 신청이벤트 부스가 설치되었는데요, 청춘들이 남긴 각양각생의 사연들로 게시판이 꽉꽉 채워졌답니다. 여기까지만 들으시고 에이~ 이전 토크 콘서트에서 다 봤던 이벤트잖아?’ 하시는 분 있으실 텐데요, 청춘들에게 좋은 기운을 전하기 위해 매번 업그레이드하는 #청춘해 토크 콘서트가 그럴 리가 있나요!


이번 #청춘해 토크 콘서트 천안편에는 종이비행기를 접는 이벤트가 새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종이비행기를 날려버리듯 고민을 날려버리자는 의미에서 준비된 부스였는데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청춘들이 참여해 종이비행기를 열심히 접었답니다. 토크 콘서트 중간에 다 같이 이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몇 백 개의 종이비행기가 무대로 날아오는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그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동영상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 청춘해 토크 콘서트 라이브 영상 보러가기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신나게 웃고 즐기며 이벤트에 참여하다 보니 공연 시작 시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그럼 이제 본격적인 토크 콘서트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청춘해 토크 콘서트의 또 다른 볼거리, 대기실 인터뷰!


지난 울산 공연부터 KT그룹 페이스북에서 출연진들의 공연 전 모습과 간단한 인터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대기실 모습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니 정말 두근두근하지 않나요?

 


#청춘해 천안편의 대기실 인터뷰는 전문 MC 김진주 아나운서가 출연진들을 차례로 소개하고, 인터뷰하는 것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칵스와 유승우군의 대기실에서 근황이나 #청춘해 공연을 앞둔 소감을 듣는 등을 물으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칵스는 #청춘해 대기실 인터뷰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악기 없이 라이브로 노래를 들려주었습니다! 칵스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명 장면이겠죠~?


▶ 청춘해 토크 콘서트 라이브 영상 보러가기


 

의외의 케미를 보여준 게스트들과 함께 콘서트 본격 시작! 

 


이번 청춘해 토크 콘서트에서 유난히 많은 청춘들이 깔깔거리며 배꼽을 잡고 웃었는데요, 그 일등 공신은 의외의 케미를 보여준 유승우군과 칵스였답니다! 애기미 넘치는 유승우군과 거친 야생마 같은 칵스의 만남이 예상치 못한 웃음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지금부터 웃음과 감동이 넘쳐났던 현장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 열심히 일탈하세요~


 

#청춘해 광주편부터 KT의 신입사원이 어려운 취업난을 뚫고 KT에 입사할 수 있었던 본인만의 스토리를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있는데요, 이번 천안편에는 사업을 2번이나 실패했었지만 당당히 취업의 문을 뚫고 KT에 입사한 최병훈 사원이 나와 청춘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습니다.


 

최병훈 사원은 5분 동안 자신의 역량을 어필하는 KT 스타오디션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KT에 입사했는데요. 오디션 현장에서 전혀 떨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업을 성공 시키기 위해 더 어려운 자리에서 동분서주했던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최병훈 사원은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쫓아 열심히 일탈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사업을 했고 사업실패도 경험했지만 그 모든 과정이 쌓여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최병훈 사원은 본인의 경험을 예로 들며 청춘들에게는걱정에 사로잡혀 아무것도 하지 못하기보다는 지금 열심히 일탈하여 경험하고 성장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는데요, #청춘해 천안편에 온 청춘들도 그리고 이 글을 보고 있는 청춘들도 걱정하느라 아무 것도 하지 못하기 보다는 지금이라도 당장 어디론가 떠나 열심히 일탈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하루가 다르게 성장 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잘 커줘서 고마워! 꿀보이스 유승우의 무대


 

청춘을 향한 응원 구호를 마지막으로 최병훈 사원이 무대를 내려가고, 청춘해 콘서트의 게스트 유승우군의 감미로운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유승우군은 점점 좋아집니다를 시작으로 등 히트곡을 아낌없이 들려주었습니다. 특히 노래 중간중간 애교 섞인 멘트로 많은 여성팬들의 눈을 하트로 만들었는데요, 잘 커줘서 너~무 고마운 꿀보이스의 유승우군 무대가 끝난 후에는 유승우와 #듀엣해이벤트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 청춘해 토크 콘서트 유승우 무대 보러가기



한 곡 더 합시다~! ‘유승우와 #듀엣해이벤트

 


KT 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진행된 유승우와 #듀엣해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청춘해 무대에서 유승우군과 함께 사랑이 뭔데를 부를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이 날 유승우군과 듀엣 무대를 선보인 행운의 당첨자는 추다영! 추다영씨가 너무 노래를 잘 불러서 유승우군는 물론 관객 모두 깜짝 놀랐답니다.


이벤트 당첨자의 깜짝 놀랄 만한 노래 실력에 유승우군도 결국 한 곡 더 합시다~!’를 외쳤는데요, 추다영씨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유승우군과 함께 한 곡 더 노래를 들려주었답니다. 추다영씨의 선곡에 따라 어쿠스틱 콜라보의 그대와 나 설레임을 불렀는데요, 노래 제목을 듣고 그 자리에서 바로 기타 연주를 해내는 유승우군의 모습에 팬들은 다시 한 번 반했다는 후문입니다~!

 

 

 나누면 가벼워져요! 우리 같이 고민하고 공감해요~



유승우군과 추다영씨의 깜찍한 듀엣곡 무대 후에는 청춘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함께 공감하는 ‘UP&DOWN’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여군에 지원했지만 좋지 않은 결과를 받아 속상한 강지혜씨가 용기 내 사연을 보내주셨는데요, 원하는 여군이 되지 못해 DOWN 되었지만 #청춘해 토크 콘서트에서 음악을 들으면 UP 될 것 같다고 했던 강지혜씨, #청해 토크 콘서트 천안편에서 무한 힐링하셨나요?


사람들이 저를 만만하게 봐서 속상해요



간단한 ‘UP&DOWN’ 시간 후에는 청춘들의 고민을 들어보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는 에너지 토크 충전쇼가 진행되었는데요, 첫번째 사연은 사람들이 자신을 만만하게 봐서 고민이라는 정진희씨의 이야기였습니다. 칵스의 이수륜씨는 거절을 못하는 사람이 착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을, 박선비씨는 3번에 1번은 거절하는 자기만의 법칙을 만들어 보라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얼굴이 너무 까매요


 

다음 고민은 얼굴이 까매서 고민이라는 이보라씨의 사연이었는데요, 이에 칵스는 밝은 머리 색과 흰색 티셔츠를 즐겨 입으라는 패션 조언을 해주었답니다. 특히 칵스의 SHAUN씨는 하얀 피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모습이든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사랑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명 조언을 남겨 관객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뮤지컬 배우가 꿈인데 재능이 부족한 것 같아요

 

 

주옥 같은 조언를 남긴 SHAUN씨가 다음 사연을 선택하였는데요, 바로 유지연씨의 꿈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뮤지컬 배우가 꿈이지만 재능이 부족한 것 같아 슬프다는 유지연씨의 말에 칵스의 보컬 이현송씨는 저도 노래 연습을 꾸준히 했는데 6개월에 한 음씩 올라갔어요라며 재능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잡히지 말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답니다.




비행기를 날리며 고민을 날려봐요!



청춘들의 고민을 들어본 후에는 콘서트 전 고이 접었던 비행기를 날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나는 너를 #청춘해를 외치며 수 백 명의 청춘들이 날리는 비행기가 장관을 이루었답니다. 비행기를 날린 다음에는 #청춘해의 또 다른 볼거리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게스트와 관객들의 셀카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흥이 가득 담긴 유승우군과 칵스, 그리고 청춘들의 셀카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 청춘해 토크 콘서트 단체 사진 보러가기



전원 기립하게 만드는 칵스의 흥 넘치는 무대!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찍고. 청춘들과 정신없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다 보니 토크 콘서트의 마지막 순서가 돌아왔습니다. 바로 칵스의 흥 폭발 무대!


칵스는 아주 공연하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어요~!”란 멘트를 시작으로 노래를 시작했는데요, 무대 위의 칵스는 토크에서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뽐내던 그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귀가 뻥 뚫리는 시원한 고음으로 관객 전원을 기립 시키는 흥 넘치는 가수의 모습이었습니다!


 

전원 기립은 기본, 떼창은 옵션! 칵스의 흥 폭발 무대에 청춘들도 높은 호응을 보여줬는데요, 2곡이 남았다는 칵스의 말에 많은 관객들이 아쉬움을 표하며 더 열정적으로 무대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청춘해 다섯 번째 이야기는 이렇게 칵스의 전원 기립 무대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8#청춘해 특별편도 기대해주세요~!



8월에는 더 재미있고 알찬 #청춘해 특별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청춘해를 사랑해주는 많은 청춘들을 위해 8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계속 진행된다는 점~! 잊지 말고 기억했다가 KT가 준비한 빵빵한 선물 꼭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청춘해 토크 콘서트 여섯 번째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