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청년’. 모두 푸를 청()자를 담고 있습니다. 푸르다는 것은 기운차고 생명력 넘치는 이미지를 담고 있기 마련이지만, 사상 최고의 취업난으로 요즘 청년들은 푸르른 청춘을 만끽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KT가 학업에, 취업에 고단한 청춘들의 기를 팍팍! 살리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을 시작으로 매달 청춘氣UP 토크콘서트를 열고 있는 것인데요~!

 

이번 달 4월 28일 청춘 UP 토크콘서트#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가 시원~한 바다가 있는 울산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대학교 중간고사가 끝나는 시점에 열리기도 하는 이번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는 반전매력이 가득한 출연진과 함께합니다!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 어떤 이야기로 꾸며질지 살짝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전매력의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


낮에는 약사, 밤에는 SNS 스타 고퇴경'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의 출연진 고퇴경님을 소개합니다고퇴경님은 퇴경아 약 먹자라는 동영상으로 유명한 1인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훈남 외모와 달리 동영상에서 익살스런 표정과 춤, 감각적인 영상 편집으로 무려 조회수 1억을 달성하기도 한 고태경님은 진정한 반전매력의 소유자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청춘들을 위로할 다양한 스토리를 들려 주실 예정이니 기대되네요!

 

소심하다고 외치지만 무대에 서면 유쾌해지는 인디밴드 소심한 오빠들



때로 좋은 노래 한 곡은 그 어떤 것 보다 마음에 큰 위로가 됩니다. 잔잔한 어쿠스틱 음악으로 청춘들을 위로하러 온다는 소심한 오빠들! ‘내 머릿속 야한생각' '잘생겨서 죄송합니다' '그대는 한우 같죠등 독특한 노래 제목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2인조 인디밴드입니다.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하는 유쾌 상쾌한 미니콘서트 많이 기대해 주세요!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치맥 종강파티부터 캘라그래피 엽서까지취향저격 이벤트도 풍성!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메인 행사만큼이나 기다려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언제나 옳은 치맥과 함께하는 종강파티인데요! 고퇴경,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 치맥도 즐기고 이야기도 나누어 보아요~! 치맥종강파티는 경매시스템으로 구현된 팬덤 커머스인 올윈을 통해 신청 및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올원에서 예매하기

 

이 외에도 청춘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KT 뮤직에서 마련한 룰렛 이벤트, 그리고 청춘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고 공유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 엽서 작성 코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래요~!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가 끝나고, 여운이 가시지 않는다면

 

행사 당일인 28일부터 5 5일까지 일주일간, 올레tv에서 마련한 대학 시절을 #청춘해특집관에서 1000원으로 대학 생활 관련 영화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28, 29일 이틀 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소심한 오빠들의 공연 곡과 추천곡을 담은 오늘의 선곡을 제공한다고 하니 아쉬움이 남아 있다면 행사 이후에도 제공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춘해 두 번째 이야기 참가 신청 방법

 


4월 청춘UP 토크콘서트 #청춘해, 두번째 이야기에 참가하려면? KT 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무료(추첨)로 입장 가능하며, BC카드 라운지, 올윈(allwin), 인터파크, 쿠팡, 네이버예약을 통해 티켓 구매도 가능합니다.

 

▶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 BC카드 라운지에서 예매하기

▶ 올원에서 예매하기

▶ 인터파크에서 예매하기

▶ 쿠팡에서 예매하기

▶ 네이버예약에서 예매하기

 

입장료 천원과 ‘고퇴경, 소심한 오빠들과 함께하는 치맥종강파티’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학교 전국투어 프로젝트: 청춘UP 토크콘서트란?



청춘氣UP 콘서트는 문화융성위원회와 함께 진행하는 첫 전국 투어 콘서트입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진행되며, 대학생, 취준생을 대상으로 지친 청춘들을 위로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요.

지난 3월에는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안정환, 옥상달빛이 출연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해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청춘들에게 위로와 힘이 될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