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반복되는 기념일에 어떤 하루를 보낼까 고심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번 발렌타인 데이엔 야경 데이트해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도시의 야경은 더 운치 있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오늘은 서울의 야경 명소를 둘러보면서 연인과 함께 색다른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야경이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 3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의 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 : 남산


남산


서울의 대표적인 명소인 남산은 서울에 놀러 온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꼭 들르는 곳인데요 여러 갈래 길의 산책길과 공원, 벤치가 곳곳에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길로 제격인 곳입니다. 낮에만 남산을 올랐다면 초저녁쯤에 남산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연인과 함께 원만한 산책길을 걸어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지칠 때쯤 길목마다 위치한 전망대에 들르면 아름다운 서울의 노을을 볼 수 있답니다.


남산 정상에 오르면 낮과는 다른 모습의 서울을 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상으로 빛나는 남산타워 넘어 도시의 밤을 조망할 수 있는데요. 고층 빌딩과 수많은 아파트, 상가들을 보면서 내가 아는 곳들을 찾아보세요. 찾는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 남산에 올랐다면 사랑의 자물쇠가 빠질 수 없겠죠? 남산에 달려있는 수많은 자물쇠 중에서 단 하나뿐인 사랑의 자물쇠를 연인과 함께 채워보세요. 연인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은은한 불빛이 로맨틱한 곳! : 한강


한강


서울 시민이 사랑하는 곳, 한강!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이곳은 야경 또한 예쁘기로 유명합니다. 한강에는 총 31개의 다리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성산대교, 성수대교가 야경으로 유명합니다. 대교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이 물에 반사되어 눈을 즐겁게 하는데요. 강둑에 앉아 야경을 보며 가볍게 맥주 한잔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한강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유명한 세빛섬과 편하게 앉아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전망카페가 있습니다. 전망카페는 총 7개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대교 밑에서 구경했던 야경과는 다른 매력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다리 위를 달리는 자동차 불빛과 고층 건물의 불빛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이 중에서 한강대교 전망카페와 한남대교 전망카페가 유명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화려한 야간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곳! : 잠실 롯데월드



서울 야경 명소_롯데월드



세 번째 추천 야경 코스! 바로 롯데월드입니다. 롯데월드에서는 오후 4시부터 야간개장을 하는데요. 낮에 즐기는 것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놀이기구 중에서 유독 회전목마의 불빛이 별을 수놓은 것처럼 아름답게 빛나는데요. 이 앞에서 연인과 함께 커플 사진을 다정하게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색적인 놀이기구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야간에만 펼쳐집니다. 롯데월드는 25주년을 맞아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를 준비했는데요. 이번 퍼레이드는 150여 명의 배우와 스태프가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불꽃놀이와 360도 홀로그램 효과, 25개의 플라잉 랜턴 등이 동원되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롯데월드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연인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보세요!


지금까지 kt그룹에서 발렌타인데이에 즐기기 좋은 야경 명소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특별한 날일수록 기대 심리 때문에 커플 간의 다툼이 잦다고 하는데요. kt가 추천해드린 야경 명소는 많은 연인들에게 인정받은 데이트 코스인 만큼 연인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달콤한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