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김미영 팀장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걸려오는 스팸 전화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신가요? 1,900만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스팸 차단&발신자 식별서비스 ‘후후’(whowho)를 사용해보세요! 후후가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신규설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안 그래도 바쁜데, 스팸 전화 안 받는다 전해라~!



후후만의 특별한 기능


후후는 스팸 전화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계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앱입니다. ‘후후’ 앱 하나로 스팸 전화로부터 해방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후후는 공유 정보와 이용자들의 신고, 114번호 안내 서비스까지 더해져 국내 최다 DB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후는 신뢰도와 정확도가 매우 높은 발신자 식별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죠. 후후가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후후 아이폰 버전의 주요 기능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스팸 번호 공유하고 스팸 전화 차단! 




후후 기능 스팸차단 안심번호



후후 어플은 이용자들이 스팸 또는 안심으로 등록해놓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정보와 출처가 분명한 번호는 안심으로 등록하고, 마케팅 및 피싱 번호는 스팸으로 등록해 놓는 거죠.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전화가 올 때마다 이 번호가 스팸 번호인지 안심 번호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등록된 후후 번호의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어플 내 상세화면에서 이용자들이 남겨놓은 공유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모르는 번호는 위젯으로 재빨리 확인 가능! 



후후 아이폰 위젯


후후 만의 또 다른 기능은 바로 ‘위젯’입니다. 부재중인데 모르는 번호가 걸려왔거나 수신화면에 번호 정보가 바로 뜨지 않을 때가 있죠? 그럴 때마다 이 위젯 기능이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번호를 복사하면 위젯의 알림 센터에서 ‘이 번호가 어떤 번호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인한 정보는 스팸 등록 또는 안심 등록을 하면 스팸 걱정 끝~! 



후후 업데이트로 더 편리해진 아이폰 사용을!




후후 업데이트 키패드 기능



후후 아이폰 버전이 새해를 맞아 v1.4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더욱 편리해진 후후의 업데이트 내용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평소 전화를 걸고 받는 것처럼 후후 앱이 기본 전화를 대신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와 더불어 저장된 연락처의 이름을 초성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숫자 중 일부만 입력해도 번호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후후 팀’을 검색할 경우 후후 팀의 초성인 'ㅎㅎㅌ'에 해당하는 ‘886’을 누르면 번호가 검색됩니다. 디자인도 이전과 다르게 바뀌었습니다. 번호를 검색할 때 보이는 화면이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하게 보이도록 UI를 개선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그 동안 있었던 위젯 기능의 버그와 소소한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직 업데이트하지 않으신 분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후후를 이용해보세요.



후후 아이폰 버전 앱 깔고 경품 받자!



후후 이벤트

▲후후 아이폰 신년맞이 설치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없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스팸 차단 어플 후후! 이렇게 편리한 후후 아이폰 버전을 아직 써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신년맞이 설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매주 100명씩, 2주 간 200명을 위한 스타벅스 기프티쇼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미 후후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과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후후와 kt 그룹 페이스북에 준비되어 있으니 어서 무브무브!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kt그룹 페이스북 후후 아이폰 이벤트 바로가기

▲후후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대한민국 1,900만 이용자가 누리는 후후 월드! 그동안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스팸 전화 때문에 많이 피곤하셨죠? 후후 하나만 설치하셔도 이전과는 다른 세상이 펼쳐질 거에요. 이번 기회를 통해 후후를 이용해서 스팸도 막고, 경품도 받아가는 꿀이득의 찬스! 놓치지 마세요. 


후후 구글레이 다운로드

후후 앱스토어 다운로드

후후 더 자세히 알아보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