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국가들이 더 알뜰하게,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절약하고 계신가요? kt블로그에 가계 지출 중 일부인 통신비 절약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경제관련 그래프와 동전탑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 시작


우리나라의 가구 당 월평균 통신비는 약 15만원 정도. 가계비의 6%이상으로, 지난해에는 OECD국가중 3위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국민기업으로서 KT는 국민들이 통신비가 부담스럽지 않도록,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중고폰 혹은 해외 직구폰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 신청할 수 있는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올레스퀘어에서 중고폰▪해외직구폰을 올레샵에서도 가능하다는 것을 설명하는 사진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 이용방법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는 KT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몰인 올레샵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요금할인이 가능한 단말기인지 확인 후, 실제 개통을 위해서 대리점이나 매장을 방문하는 절차가 까다로웠죠.


하지만,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올레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유한 단말 정보를 입력하면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이 적용되는 단말기인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개통신청 할 수 있으며, 오후 2시까지 신청한 고객의 경우 당일 개통할 수 있답니다.


중고폰, 해외직구폰 간편개통 혜택


여기서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이란 작년 10월 단말기 유통법 시행 이후 지원금을 받지 않고 가입하거나, 24개월 이상 경과된 단말기로 가입을 하는 이용자들이 매월 요금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제도인데요. 중고폰이나 해외직구폰으로 가입할 때도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은 소비자들이 당연히 받아야 할 권리이기 때문에 시작한 고객감동 서비스이죠!


또한 올레샵에서는 ‘중고폰▪해외직구폰 간편 개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번달 21일까지 해당 서비스로 개통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유심카드와 LTE 데이터 2GB 이용권을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올레샵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부담스러웠던 통신비. 국민기업 kt가 앞장서서 이러한 국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KT.BLOG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