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Life]

나만 알고 싶은 11월 KT 더블멤버십 할인 혜택

글자작게 글자크게


나무마다 빨갛고 노란 단풍이 수높아지고 있는 요즘, 차가운 바람이 제법 겨울의 흉내를 내는 11월이 찾아왔습니다. 길거리를 거닐다 만날 붕어빵장수를 기대하며 주머니 속에 넣어 둔 3,000원처럼, KT 멤버십 고객님들은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기대하며 지갑 속에 KT 멤버십 카드를 넣고 다니실텐데요. 오늘은 11월을 맞아 새로워진 KT 멤버십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엔 웃어요! '빅스마일데이'


11월이 시작되면서 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비상체계에 돌입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수족냉증에 시달리는 분들의 손과발인데요. 아무리 주머니 속에 손, 발을 감춘다고 해도 따뜻해지지 않아 특별의 조치가 필요하기도 하죠. 이럴 때 인터넷 쇼핑으로 월동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G마켓 할인

KT가 여러분들이 따뜻한 집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고객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는 G마켓과 함께 스페셜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만 5천원 이상 상품 구매 시 5천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KT 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G마켓 '스마일클럽'에 별도 가입해 7천원 중복 할인 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 모두 멤버십 등급을 확인해 보러 갈까요?



추워도 감성은 지키자!

11월에도 새로운 문화혜택이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풋풋한 사랑과 뭉클한 이별을 따뜻하게 표현해 추억을 돌아보게 만들어주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 미스터리 연극을 준비하기 위해 무대를 손보면서 일어나는 해프팅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우리에게 친숙한 월레스와 그로밋을 제작한 아드만의 작품 전시회 <아드만 애니메이션-두 번째 외출>인데요. 추운 날씨 속에 감성을 따뜻하게 지켜줄 11월의 문화혜택 자세히 알아볼까요?




뮤지컬 <광화문 연가>


"죽기 1분 전, 당신이 추억하게 될 소중한 순간은?"


임종을 눈 앞에 둔 명우에게 미지의 인물, 월하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기적 같은 이야기. 광화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명우와 수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풀어냈는데요. 명우는 월하를 따라 환상과 기억, 현실이 교차하면서 추억 속의 첫사랑 수아를 다시 만나면서 자신의 상처와 하나씩 마주하는 이야기로 많은 생각을 갖게 해주는 뮤지컬이랍니다. 소중한 추억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광화문 연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는 건 어떨까요?


공연혜택 : VIP, R석 50% / S, A석 40% 할인

공연기간 : 2018년 11월 2일 ~ 2019년 1월 20일

공연장소 : 디큐브아트센터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60-51)

공연시간 : 15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전화문의 : 02-2211-3000



연극 <The Play That Goes Wrong>


"의심의 여지 없이, 브로드 웨이 역사상 가장 재밌는 연극이다 - 허핑턴 포스트"


연극을 준비하고 무대가 올라가도 끊임없이 터지는 사고들! 연극 배우들은 문제투성이가 되어가는 공연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연극 <The Play That Goes Wrong>이 국내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올 한해를 사랑하는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웃으며 마무리 해 보는 건 어떨까요?


공연혜택 : 전석 1+1 할인

공연기간 : 2018년 11월 2일 ~ 2019년 1월 5일

공연장소 : 세종M씨어터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이야기)

공연시간 : 13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전화문의 : 02-399-1033



전시회 <아드만 애니메이션 : 두 번째 외출>


"어릴 적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아드만 애니메이션"


아드만은 누구일까요? 남아프리카에 서식하는 포유류 아드박(Aardvark)과 슈퍼맨(Superman)을 합쳐서 탄생한 아드만은 특별한 힘도 없고 단순히 빨간 망토를 걸친 남자인데요. 피터 로드와 데이비드 스프록스턴은 아드만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을 시작으로 1972년 ‘아드만 애니메이션’이라는 이름을 공식 등록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월레스와 그로밋의 이야기를 그려낸 ‘화려한 외출’과 ‘전자바지 대소동’, 그리고 ‘치킨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애니메이션 못지 않게 인기가 뜨거웠던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아시아 최초로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었답니다. 그리고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10월 7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부쩍 추워진 날씨 속에 어릴 적 추억을 회상하며 따뜻한 감성을 자극할 <아드만 애니메이션 : 두번째 외출>을 관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시회 혜택 : 50% 할인 + 엽서 증정

전시 기간 : 2018년 10월 7일 ~ 2019년 2월 10일

전시 장소 : 부암동 서울미술관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1길 4-1)

전시 시간 : 월요일(휴무) / 화요일~목요일 10:00 ~ 18:00 / 금요일~일요일 10:00 ~ 20:00



추운 11월에도 KT멤버십 혜택은 뜨끈뜨끈!


볼거리가 다양한 문화혜택과 더불어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화 온라인 예매/결제 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는데요. 이는 멤버십 할인과 결제가 될 계좌가 결합된 서비스로, 맴버십 애플리케이션에 결제 은행 계좌를 등록해 놓으면 매번 카드 번호를 수기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답니다. 영화도 손쉽게 예매하고, KT 멤버십으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도 관람하고! 추운 날씨 속 마음만은 따뜻해 지지 않을까요?!



1 ··· 6 7 8 9 10 11 12 13 14 ··· 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