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5G]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의 막이 열리다!

글자작게 글자크게

(출처 – 대회 공식 사이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강자를 선발하는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가 드디어 그 막을 열었습니다! 지난 10월 12일 서울 신촌 Y 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 열린 예선전을 시작으로 강원, 청주, 광주 등 전국 각지의 거리에서는 대한민국 최후 1인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게임 속 총성이 울려 퍼지고 있는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한민국 모든 곳이 KT 5G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는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외딴 섬에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전투하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배틀그라운드를 제약 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에 9,000만 장이 넘는 판매량과 월간 이용자 1위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KT와 펍지주식회사는 이에 힘입어 배틀그라운드를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육성하고 다양한 플레이어들과 e스포츠 시청자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한국 대표를 선발하기 위한 결승전이 열릴 G-STAR 2018에서는 세계 최초 KT가 상용화 할 예정인 5G 기술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데요. KT 5G 기술의 초고속·초저지연·초다연결 속성으로 인해 게임의 재미가 한층 더 살아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뜨거운 경기의 현장 속으로!

지난 10월 14일에 열린 청주 대회를 기준으로 온라인 대회 등록자 및 참가자 수는 약 2,000명을 돌파했는데요. 현장 관람객 수는 8만 명에 달하고 올레 tv 모바일과 유튜브 등을 통해 대회를 시청한 시청자 수가 약 20만 명을 돌파하며 경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펍지 모바일 공식 유튜브)


지역 예선이 진행되는 동안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의 얼굴에서는 즐거움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모두가 게임을 즐기며 진지하게 경기에 임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대회에는 개그맨 장동민, 이용진, 양상국을 비롯해 펍지 e스포츠 프로선수, 인기 게이밍 유튜버 등의 중계가 더해져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단, 중계를 듣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대회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현장 방문 등록 후 지역 예선 대회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에게 ‘한정판 아이템’ 증정 및 지역 예선전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분에게 ‘참가자 전용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경기 참가를 원한다면?

(출처 – 펍지 모바일 공식 유튜브)


혹시 이번 대회의 기회를 놓쳐서 아쉬워하고 계시는가요? 아직 대한민국 #1이 되기 위한 기회가 남아 있습니다! 이달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트레일러’가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예선과 온라인 예선으로 진행되는데요. 만 15세 이상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만약 대회에 참가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대회안내 바로가기






1 ··· 3 4 5 6 7 8 9 10 11 ···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