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5G]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전국대회 개최

글자작게 글자크게



고립된 가상의 지역에서 마지막 1인(1팀)이 되기 위해 100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서바이벌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 전 세계적으로 9,0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게임 업계의 수출 효자 노릇은 물론이며, PC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플레이어들의 워너비 게임으로써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배틀그라운드가 KT 5G와 만나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전국대회를 가집니다. 



총 상금 1억 1,000만원을 잡아라! 


 

 

이번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첫 공식 전국대회인데요. 오는 10월 12일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 신촌을 시작으로 전국 14개 지역에 ‘배틀그라운드 트레일러’가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예선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예선이 함께 진행되며, 장동민 · 김기열 등 유명 연예인들과 딩셉션 · 윤루트 등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가 함께합니다. 


무엇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첫 공식 전국대회인만큼 총 상금 1억 1,000만원이 걸려있으며,예선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플레이어 80명은 대회 마지막 날인 11월 18일 G-STAR 2018에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한국 대표 선발전에 참여하는 기회도 얻게 된답니다.




KT의 차별화된 5G 네트워크로 플레이하다



한편, KT는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를 통해 한발 앞선 KT 5G 기술을 선보일 예정으로, 언제 · 어디서나 ·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성을 활용해 향후 KT 5G 상용화 이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어 나갈 계획인데요.


이를 위해 KT는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접속해 빠른 순발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특징을 결승전이 열리는 G-STAR 2018에서 5G의 대표 속성인 초고속 · 초저지연 · 초다연결을 선보이며 끊김 없는 플레이를 지원한답니다.


 

이처럼 플레이어들과 e스포츠 시청자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KT 5G’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에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온라인 사이트(https://streetchallenge.pubgmobile.kr)를 통해 예선 지역 확인 및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전국 14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현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 혹은 대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KT 올레tv모바일(OTM)에서 각 지역별 예선전을 유명 인플루언서의 해설과 함께 생중계 및 VOD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배틀그라운드의 차별화된 게임 요소와 KT 5G 네트워크 기술력이 만나 더욱 스릴감 넘치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생생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1 2 3 4 5 6 7 ···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