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워라밸 관리의 혁신! KT 기업전용 음성총량 서비스 출시

글자작게 글자크게



최근 ‘워라밸(Work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직원들에게 업무 시간 외에는 업무관련 전화에 응답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기업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KT에서 스마트폰에서도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것은 물론 기업에서 필요에 따라 음성을 총량단위로 구매해 국내, 국제 및 부가통화를 임직원간 공유함으로써 기업의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업전용 음성총량’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기업전용 음성총량 서비스란?!

 


기업전용 음성총량은 앞서 언급했듯이 기업에서 필요에 따라 음성을 총량단위로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무엇보다 안정적인 품질, 손쉬운 통신자원 관리 등 이른바 기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끕니다! 과연 어떤 장점들이 모여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기업용 총량제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업무용 국제, 국내, 부가 통화를 동일한 요율에 이용

기업전용 음성총량은 최소 1만분에서 최대 100만분까지 기업별로 필요한 사용량에 따라 음성을 선택적으로 구매 가능한데요. 총량 내 국내전화 · 주요 22개국 국제전화 · 영상통화를 제외한 부가통화가 모두 동일한 요율로 제공되어 비용 절감에 효과가 있습니다. 



LTE 기반의 안정적인 품질로 국제전화 이용 가능

국제전화의 경우 총량에 적용되는 22개국의 사용량이 전체 국제전화 음성 트래픽의 약 85%로 외국계, 다국적기업의 업무 활용에 적합함은 물론 22개국 외 국가는 발신을 차단하거나 국가별 종량 요율을 적용하는 방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음성통화 품질도 VoIP 기반 국제전화가 아닌 HD품질로 LTE 기반의 통화를 제공고품질의 안정적인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는 기존 KT의 국제전화 힐인 서비스 대비 최대 약 70% 비용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회선별 부가통화 총량 내 제한없이 사용 가능

대표번호(1588), 안심번호(050) 등 기존 부가통화 분수 제약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직군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부가통화 역시 총량 내에서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데요. 특히 생계형 직군 및 특수형태 근로자인 택시기사, 카드배송 등의 업종의 경우 추가 3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업무 목적의 지정 최대 5회선에 대해서는 무료 통화를 제공해 기업은 임직원들이 업무 목적으로 자주 발신하는 특정 번호에 대한 통화료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워라밸 관리의 혁신! 업무 · 개인용 전환 용이

서두에 언급했듯이 스마트폰에서도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기업별로 업무시간 및 요일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다이얼을 활용해 업무통화 모드를 On(#9), Off(#90)해 쉽게 업무용과 개인용으로 전환할 수 있어, 임직원 입장에서는 업무용 통화 사용으로 인한 개인부담을, 기업관리자 입장에서는 업무목적의 통화료만 분리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기업통신관리를 위한 온라인 사이트 제공

최근 기업용 모바일 상품이 다수 출시되면서ㅇ효율적으로 복수의 상품, 회선을 관리할 수 있는 툴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데요. KT의 기업용 총량제 상품을 이용할 경우 음성총량 및 IoT 관련 상품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기업관리자용 통합 One-view 사이트(bizcomm.kt.com)를 제공합니다.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통신 자원을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KT의 기업전용 음성총량과 함께라면 스마트폰에서의 워라밸도 금방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