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5G그라운드의 시작, 배틀그라운드 5G 마케팅 협약 체결

글자작게 글자크게


"치킨 먹으러 가자!"라는 문장을 들었을 때,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요즘 치킨 먹자의 신개념으로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죠. 실제로, 2018년 6월 기준으로 배틀그라운드가 PC방 게임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플레이어들의 워너비 게임이라는 것을 증명했는데요. 앞으로는 KT의 5G 기술력이 더해져, 더욱 실감 나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T-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5G 마케팅 협약

 

지난 7일 KT와 펍지주식회사는 플레이어들과 e스포츠 시청자들 그리고 추후 KT의 5G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G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가상의 섬에서 마지막 1인(1팀)이 되기 위해 최대 100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서바이벌 슈팅게임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5,00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게임 업계의 수출 효자 노릇을 하고 있죠.


특히,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빠른 순발력으로 적을 제압해야 하는 게임 특성상 끊김 없는 플레이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기술력이 중요한데요. 앞으로는 KT의 차별화된 5G 네트워크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후 KT는 5G 속성인 초고속•초저지연•초다연결 등과 연계한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인데요. 또한, 배틀그라운드를 활용한 5G 마케팅e스포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바일 대회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입니다.


또한, 다가오는 10일부터 KT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최근 독일 베를린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18(PGI 2018)' 경기 영상 VOD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스릴감 넘치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집에서 생생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KT 5G와 만나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준비를 마친 배틀그라운드! 이번 KT와 펍지주식회사와의 제휴 협약으로 만들어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