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소식]

KT그룹 직원·가족의 화합을 위해! KT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특별한 패밀리 콘서트

글자작게 글자크게

 

국민기업 KT에서 문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9년 결성한 KT 체임버 오케스트라를 아시나요? 이들은 매월 첫째, 셋째 주 토요일마다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KT 체임버홀에서 ‘KT와 함께하는 토요일 오후의 클래식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9년째 국내 클래식 공연의 대중화를 이끌어온 KT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지난 16일 저녁,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특별한 연주회를 개최했습니다. KT그룹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참여한 패밀리 콘서트 현장,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ღ''ღ )

 

 

KT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한 5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특별 연주회

 

 

2016 5월 제1회 공연을 시작한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특별연주회는 지난 16, 5회를 맞아 KT그룹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화합, 감성 충전을 위한 패밀리 콘서트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연주회는 이화여자대학교 이택주 명예교수의 지휘, 피아니스트 김원,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의 협연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이 자리에는 KT그룸 임직원과 가족 2,500명이 객석을 가득 채웠습니다. 가족, 친지, 동기들과 함께 KT 체임버홀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을 감상한 이들은 모두 호평일색이었는데요. 클래식을 좋아하는 부모님을 초대해 함께 공연을 즐기며 효도를 했다는 직원도, 회사에 같이 입사한 동기들과 문화생활을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어 좋았다는 직원도 있었습니다.

 

 

KT는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과 모든 국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올레TV를 통해 공연을 무료로 생중계했는데요. 이번 연주회의 감동을 언제든지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올레TV VOD 다시 보기 서비스를 지원해 더욱 오랜 시간 여운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또 이 날은 KT 체임버홀이 개관 9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날이기도 했는데요. KT 체임버홀은 소리를 전하는 통신의 특성을 살려 음악을 통한 소통을 위해 KT가 운영하고 있는 클래식 전문 공연장으로, 403석 규모의 KT 체임버홀에서는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 오후 ‘KT와 함께하는 토요일 오후의 클래식공연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KT 체임버홀의 클래식 공연은 현재 누적 관객 8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 ╹◡╹ )

 

 

특히 KT 체임버홀은 9년째 1만원의 관람료를 유지하면서 클래식의 문턱을 낮추는데 앞장 서고 있으며, 공연 수익금을 난청 아동 지원 사업 청각 장애아 소리 찾기에 기부하며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그치지 않고 클래식을 지망하는 학생이나 지리적, 신체적 여건으로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문화소외 계층을 위해 모든 공연 실황을 올레TV VOD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음악으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 KT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쥬? (*˘˘*)

 

 

지난 9년간 음악을 통해 아름다운 문화나눔을 실천해온 KT 체임버홀은 앞으로도 음악을 통한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어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국내 클래식 콘서트의 문턱을 낮추고, 감성 충전이 필요한 이들에게 언제나 열려있는 KT 체임버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려요~(*ˊᵕˋ)*

 

<아름다운 문화나눔을 실천하는 KT 체임버홀> 알아보러 가기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 442